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모듈형 레트로 콘솔 게임기

아아 감동의 눈물이...

7,8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 나이가 30대 중후반 이상이라면, 어린 시절 어떤 게임기를 가지고 있었나요? 저는 친구 집에서나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토록 가지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사주질 않아서…

최근 NES나 패미컴 등 추억 속 콘솔 게임기가 부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부활할 수도 있네요. Polymega라는 게임기입니다.

Polymega는 모듈형 레트로 콘솔 게임기입니다. 하나의 게임기로 모듈만 교체하면 다른 게임기로 변신하는 컨셉이죠.

기본 모듈에는 CD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1을 비롯해 NEC 터보그래픽스-CD(PC엔진-CD), 세가-CD(메가-CD 또는 CD-알라딘보이), 네오지오-CD 등 CD 기반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교체용 모듈은 총 4개. NES, SNES, 제네시스(메가드라이브), 터보그래픽스-16(PC엔진)이 있죠.

당연히 예전처럼 게임팩을 꽂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듈에는 구형 컨트롤러를 연결할 수 있도록 단자까지 마련했죠.

물론 모든 게임은 풀 HD로 출력됩니다. 무선 컨트롤러도 지원하고, 게임 플레이 중 저장도 할 수 있죠. 스크린샷과 플레이 영상을 SNS와 유튜브 등에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레트로 게임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모듈형 레트로 콘솔 게임기 Polymega는 올 여름 말에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249.99달러(약 27만8,000원), 교체용 모듈은 59.99달러(약 6만7,000원)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