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북유럽 스타일 모듈형 선반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6.10.26. | 10,743  view

허전한 벽을 채워줄 아름다운 선반이 있습니다. ‘Köllen’입니다. 스페인에서 만들어진 북유럽 스타일의 아이템이기도 하죠.



옆에서 보면 새를 떠올리게도 하는 심플하고 유려한 라인이 인상적입니다. 무엇보다, 나무 파츠를 올리거나 내려서 외관을 마음대로 디자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로 올려놓으면, 물결모양처럼 디자인 된 앞쪽 라인이 잘 보이죠.



Köllen은 핀란드산 자작나무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고, 자체의 무게는 약 10kg입니다. 가로폭은 1m, 세로는 35cm로 책을 비롯해 각종 소품을 올려놓기에 부족함은 없어 보이네요.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을 구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방이나 옷을 걸기에도 충분해 보이는데요. 소품들 사이에 파츠를 하나씩 올려 구분을 해줘도 예쁠 것 같네요. 30kg의 물건을 올려 놓아도 끄떡없이 버티는 힘을 갖고 있으니 책을 여러 권 올려 놓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모듈형 선반, Köllen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진행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펀딩할 수 있는 가격은 299유로(약 37만원)부터 책정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이왕 인테리어에 신경 쓴다면 적어도 2개 이상은 구비해서 배치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에디터 코멘트-

올릴까 내릴까, 올릴까 내릴까…


참고 링크 : 킥스타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