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결정장애와 취향저격을 잇는 모듈형 헤드폰

21,7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떤 제품을 선택할 지 망설이게 되는 결정장애와 특정 제품에 꽂힌 취향저격 사이를 잇는 제품이라면 아마도 모듈형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필요에 따라 모듈을 교체할 수 있으니 결정장애와 취향저격을 이을 수 있겠죠.


이번에는 모듈형 헤드폰입니다. 헤드폰과 이어폰을 잇는 지난 제품과는 다른 형태의 모듈형 헤드폰입니다.

기호에 맞게 헤드폰의 특성을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된 모듈형 헤드폰인데요. 제품명은 ‘ODDIO’입니다. 헤드폰 이름이 오디오라니… 뭐, 헤드폰도 귀에 착용하는 오디오라고 할 수 있겠죠.

선택할 수 있는 모듈은 2가지가 있는데요. 블루투스 모듈과 노이즈 캔슬링 모듈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맞춰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케이블이 거슬린다면 블루투스 모듈을, 주변 소음이 거슬린다면 노이즈 캔슬링 모델을 장착하면 되죠. 아쉽게도 두 모듈을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블루투스 모듈은 4.0 버전을 사용합니다. 헤드폰 한쪽엔 블루투스 모듈을, 다른 한쪽엔 배터리 모듈을 장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모듈의 무게는 나와 있지 않지만 배터리 모듈의 무게는 348g인데요. 무게 중심이 한쪽으로 쏠리지는 않을까 걱정 됩니다.

노이즈 캔슬링 모듈은 최대 93%까지 주변 소음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블루투스 모듈과 마찬가지로 반대쪽에 배터리 모듈을 장착해서 사용하죠. 배터리는 3시간 충전 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헤드폰 기본 색상으로 검은색과 흰색이 있는데요. 밴드와 이어컵 부분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모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헤드폰은 성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중요하죠. 그날그날 코디에 맞춰 깔맞춤 놀이를 해도 되겠네요.

모듈형 헤드폰인 ODDIO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투자금이 목표치보다 더 많이 모일 경우 여러 가지 색상의 이어컵과 배터리 충전 독이 추가 된다고 하네요. 아직은 목표치의 30%만 모금한 상태입니다.


 


가격 : 189달러(헤드폰 + 블루투스 or 노이즈 캔슬 모듈), 209달러(헤드폰 + 블루투스 & 노이즈 캔슬 모듈)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2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에디터 코멘트-

결정장애의 답은 모듈형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