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파파라치를 막아주는 스카프

20,2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할리우드 스타에겐 누구나 파파라치가 붙기 마련이다. 이들은 할리우드 스타의 사생활을 찍어 이를 팔아 돈을 버는데, 사진을 찍기 위해 불법적인 일도 서슴지 않아 스타 개인에게도,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되는 때가 많다. 이러한 파파라치의 사진을 막을 수 있는 마법 같은 도구가 등장했다. 스카프만 두르고 있으면 파파라치의 사진에서 비껴갈 수 있다고 한다.

이슈(ISHU)라는 회사에서 만든 스카프는 보기에는 평범한 스카프지만, 사진을 찍으면 스카프를 빼고 다른 부분이 검게 변해 얼굴을 확인할 수가 없다. 비밀은 스카프 직물. 스카프는 빛을 반사하는 재질로 돼 있어 플래시를 터뜨려 사진을 찍으면 플래시 빛을 고스란히 반사해 스카프만 빛나는 사진을 찍는다. 이 스카프의 개발자는 플래시를 터뜨려 자전거를 찍었을 때, 빛을 반사하는 반사등 외에 다른 부분이 보이지 않는 것을 계기로 이런 스카프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빛을 반사하는 형태이므로 플래시를 터뜨리는 사진이나 기타 광원이 있을 때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플래시를 끄고 촬영하면 착용자 사진을 찍을 수 있으나 대신 사진 품질이 조악해져 파파라치가 원하는 사진을 얻을 수 없다. 착용자는 어쨌든 자신의 모습과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이미 많은 유명 인사가 이슈 스카프를 착용하고 사진을 찍었다. 이슈 스카프 외에도 넥타이나 폰케이스 제품도 출시됐다. 가격은 289파운드로 별도 배송비까지 포함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면 충분히 살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참고 링크 : ISHU




-에디터 코멘트-

사생활은 소중하니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