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마에 붙이는 플렉서블 플래시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6.04.20. | 28,498  view
지금까지 여러 가지 플래시를 소개해 드렸었지만, 성능이 좋으면 그만큼 비싸거나 갖고 다니기 애매할 정도로 불편한 것들이 있었는데요.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성능, 일상적으로 쓰기 적절한 이런 아이템도 있습니다.
‘원80 라이트(ONE80 Light)’이라고 하는 LED 램프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이마 등의 신체에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도록 플렉서블(Flexible)한 재질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무게도 약 94g 정도로 아주 가볍죠.
밴드에 20개의 LED가 장착되어 있고 밝기는 360루멘이라 아주 밝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빛이 퍼져 나가는 각도가 180도 가까이 되어 넓은 편이기 때문에 밤에 야외에서 쓸 때 꽤 유용할 것 같습니다. 어지간한 미니 플래시보다는 훨씬 범위도 넓고 밝게 비춰주겠네요.
물론 이마에서 빛을 내뿜고 다니면,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는 저 같은 사람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는데요. 그럴 때는 이렇게 허리춤에 착용해도 됩니다. 밴드라서 잘 휘어지는 만큼 팔이나 다리에 둘러도 되겠죠. 내장된 1800mAh 배터리는 마이크로 USB 단자를 통해 충전하고, 약 3시간 정도 쓸 수 있습니다.
ONE80은 배터리 타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어두울 때 밖에 나가 간단히 운동을 하거나 두 손을 자유롭게 써야할 때 적절한 플래시로 보이는데요.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성공적으로 투자금을 모았습니다.

가격 : 37달러(약 4만2천원)부터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8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에디터 코멘트-
이마에 자국은 안 남겠지…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

        이마에 붙이는 플렉서블 플래시전체댓글

        댓글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