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여심을 공략할 피트니스 밴드, 핏비트 알타

11,0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건강 팔찌, 피트니스 웨어러블, ‘핏비트’의 새로운 모델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핏비트 알타(Fitbit Alta)’입니다. 기존의 제품들과 기능은 거의 같습니다. 바뀐 것은 한 가지, 디자인입니다.

기존처럼 밋밋한 밴드에 작은 화면을 달았던 게 전부였다면, 이번 알타는 디자인이 좀 더 엣지 있어 보이면서도 기기덕후처럼 보이지 않게 만들어졌습니다. 밴드도 마음대로 교체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존처럼 실리콘 밴드는 물론, 핑크핑크한 가죽 또는 스테인리스 메탈 재질까지 8가지를 바꿔가면서 착용할 수 있죠. 물론 밴드는 추가로 사야 합니다. 건강 관리에 관심 많은 부지런하고 여성스러운 여자라고 어필하거나, 운동을 즐기는 도시적인 매력의 여성임을 어필할 수 있죠.


저희 사무실에서 디자인에 일가견이 있는 20대 여직원에게 물어보니 ‘아주 예쁜 건 아니지만 심플해요. 두께가 좀 더 얇았다면 훨씬 예뻤겠네요. 근데 이걸로 뭐 하는 거예요? 아아, 운동……’이라는 대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핏비트 알타가 할 수 있는 건 걸음 수와 이동한 거리 측정, 운동량과 칼로리 계산, 수면 패턴 모니터링, 그리고 스마트폰에 오는 각종 알림을 전달해주는 일 등이 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5일 정도 쓸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를 가진 핏비트 알타의 가격은 해외 기준으로 약 130달러입니다. 현재는 예약 주문을 받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아마 10만원 중반 정도에 판매되지 않을까요? 출시는 4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핏비트 알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