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스마트밴드를 넘어 스마트워치까지, 핏비트 블레이즈

39,0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시장에서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핏빗(Fitbit)에서 드디어 스마트워치까지 선보였습니다. 현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16에서 공개했고요. 이름은 블레이즈(Blaze)입니다.

  
피트니스에 특화된 스마트밴드만 줄기차게 출시해온 핏비트답게 그냥 스마트워치는 아니라고 합니다. 다른 기능 보다는 피트니스에 초첨을 맞춘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라고 주장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디자인에 신경 쓸 여유는 없었나 봅니다.


물론 다른 스마트워치처럼 밴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은 러버 밴드이며, 메탈 링크 밴드나 가죽 밴드로 교체할 수 있고요. 컬러는 러버 밴드와 가죽 밴드, 각각 세 가지를 제공합니다.


터치가 가능한 커다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 외에 기능은 기존 핏비트 제품군과 유사합니다. 심박수 광학 기술인 퓨어펄스(PurePulse)가 탑재됐고요. 걸음수나 소모 칼로리, 수면 패턴 등 각종 데이터를 수집해줍니다.


스마트폰 알림을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물론 지원합니다. 배터리 시간만큼은 최강입니다. 최대 5일이나 버텨주거든요.

핏비트의 야심찬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 블레이즈는 현재 미국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고, 오는 3월부터 전세계 출시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199.95달러고요. 별로도 구매할 수 있는 메탈 링크 밴드는 129.95달러, 가죽 밴드는 99.95달러입니다. 

참고 링크 : 핏비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