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오늘 저녁 뭐 먹지? 믿고 먹는 배달음식 꿀 조합

드링킷=김보미 에디터

20,973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 하루,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 배달 어플을 켠 당신. 이왕이면 맛있는 조합으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싶은데, 어떤 조합이 현명할지 한참을 고민한다면 에디터의 리스트를 참고하길. 실제로 에디터가 즐겨 먹는 배달음식 꿀 조합을 준비했어요.

신남
마라샹궈 X 크림 리조또

진정한 ‘먹잘알’로 거듭나고 싶다면, 마라샹궈X크림 리조또 조합은 어떨까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이 동서양의 만남, 생각보다 조화롭답니다. 얼얼하게 매운 마라의 맛을 고소한 크림이 잡아 주어 찰떡궁합을 이뤄요.



여러가지 고기와 해산물, 채소가 마라 소스와 함께 한데 볶아진 마라샹궈를 한 젓가락 집어 크림 리조또에 얹어 먹어 보세요. 크림이 마라의 매운 맛이 중화시키며 부드러운 맛을 더하거든요. 마라 맛이 궁금하지만, 매운 맛 때문에 도전을 망설이고 있는 마라 초보들에게도 추천할게요!

떡볶이 X 짜조

매콤달달 떡볶이와 바삭한 치킨, 든든한 핫도그 조합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뻔한 조합이 질렸다면 베트남 음식으로 눈을 돌려 보는 건 어때요? 베트남식 군만두인 짜조와 떡볶이의 조합은 가히 환상적이랍니다.



짜조는 라이스 페이퍼에 돼지고기 등의 속재료를 넣고 돌돌 만 뒤 기름에 튀겨낸 음식. 일반적인 군만두보다 피가 얇은 편이라, 떡볶이와 먹었을 때 두 배로 바삭해요. 매콤하고 뜨거운 떡볶이 국물에 짜조를 찍어 먹으면 바삭한 식감과 짜조 특유의 풍미, 달달한 떡볶이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닭강정 X 샐러드

달콤한 양념이 매력적인 닭강정. 유혹을 참지 못하고 야심한 시각에 배달을 시켰다면, 양심의 가책을 덜기 위한 샐러드도 함께 주문해 보는 건 어때요?



끈적한 양념이 뿌려진 닭강정 위에 드레싱 없이 샐러드 채소를 가득 뿌려 주세요. 그리고 닭강정과 함께 채소를 곁들여 먹으면 된답니다. 닭 튀김과 어우러진 아삭아삭한 채소는 자극적인 맛을 덜어내고 상쾌한 느낌을 주죠. 또한 샐러드 채소에 있는 풍부한 식이섬유는 기름진 닭 튀김의 소화를 도와요.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닭강정과 샐러드를 추천할게요.

▼ SNS 라면 레시피의 역습 ▼

군침이 흘러 넘쳐버렸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