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하트시그널 3 속 데이트 맛집 5곳!

조회수 2020. 6. 1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흔들리는 썸들 속에서 술의 향이 느껴진 거야
<하트시그널 시즌3>가 벌써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보고 있으면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면서 매회 데이트 장면에 집중하게 되는데요! 

오고 가는 출연진들의 시그널 속에서 에디터는 다른 무언가를 감지했답니다. 


그거슨 바로! 술의 향기 캬-

<하트시그널 시즌3>출연자들이 방문한 맛집 중, 유독 술의 향이 짙게 풍겼던 그곳으로 함께 떠나보실래요?


미만키

출처: instagram @_hooooni_
천인우와 이가흔이 데이트 한 곳이자, 천인우가 이가흔에게 가차 없이 흔들렸던 곳이기도 하죠. 성수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미만키!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곱창 라구 스파게티니', '성게알 오일 파스타' 등 이색 퓨전 음식을 접할 수 있어요. 

아주로

출처: instagram @zzinyss
임한결과 박지현이 즐긴 잔잔한 데이트 속 장소! 임한결의 직업이 F&B 브랜드 디렉터라서 그런지 그가 선정한 데이트 장소가 더욱 관심이 갔었는데요. 서촌에 위치한 이 곳은 '올리브와 치즈', '오늘의 파스타' 등 7가지 요리와, 이에 곁들일 와인들로 메뉴 구성이 심플한 편입니다. 

하우스 와인, 레드와인, 로제, 화이트, 스파클링, 내추럴까지 다양한 와인이 제공된다는 점이 이 집의 매력이랄까요?

모던눌랑

출처: instagram @ari_ssom

흔히 '메기'라고 불리는 중간 입주자가 처음으로 등장한 장소! 고속 터미널 부근의 '모던눌랑'입니다. 1930년대 상하이 문화의 현대 여성을 컨셉으로 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술만 해도 종류가 30여 가지가 넘어 음식을 주문하기도 전에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기분! 하트시그널에 방영된 이후 '러브 시그널'이라는 코스가 생겼다고 하네요.


동피랑

출처: instagram @j__doring

으악!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죠? 서민재, 정의동, 천안나, 김강열이 모여 술자리를 가진 곳이에요. 에디터는 푸릇푸릇한 가게 모습이 더 눈에 띄었는데요. 


이 곳은 가게 이름에 걸맞게 통영의 특색이 묻어난답니다. 소주와 함께 리큐르, 위스키도 제공하고 있어 동피랑의 싱싱한 해산물과 함께 즐겨 보는 것도 좋겠어요. 


화담

출처: instagram @xx.jini
힙지로로 유명한 을지로에 위치한 화담!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 곳은 빈티지스러운 외관과 달리 내부는 세련된 고전미를 자랑해요. 

메뉴명도 재밌는데요, 분모자 당면으로 만든 떡볶이에 크림치즈 감자 아이스크림을 올린 '띵호와 떡볶이'부터 꽈리고추가 들어간 '꽐2꽐2 닭강정까지!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가는 건 저 뿐인가요? 

와인바답게 스위트, 미디엄 바디 등 디테일한 와인 메뉴 구성이 인상적이고,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 맛집이랍니다. 

▼ 1일 1방문하고 싶어요 ▼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는 술집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