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쉽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LG 시네빔 레이저 4K HU810PW 출시

LG전자가 쉽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4K 빔프로젝터를 출시했습니다

4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날씨는 물론이고 바이러스로 인해서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TV 셋톱은 물론이고 OTP 서비스 또는 게임 콘솔 등을 빔프로젝터에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바로 오늘 LG전자가 이러한 분들이 좀 더 편하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4K 빔프로젝터를 출시했습니다.

LG전자가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LG 시네빔 4K HU810PW 모델로 이 모델은 4K 고화질은 물론이고, 편의성의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품 설치 형태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해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제품을 설치할 수 있게 했는데요.

이 모델에는 프로젝터를 어느 위치에 두고 보더라도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모양의 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트리플 화면조정 기능을 LG 시네빔 프로젝터 중 탑재되었습니다. 렌즈 방향을 상/하/좌/우로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1.6배 화면을 확대할 수 있고, 테두리 12개 지점에서 화면을 늘리고 줄여 화면을 원하는 형태로 투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게 되면 거실 구설에 놓고 맞은편 방향으로 화면을 비스듬하게 투사하는 경우에도 직사각형 모양 화면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장에 프로젝터를 매달거나 정확한 투사를 위해서 프로젝터를 사용할 때마다 옮기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게 주변 밝기에 따라 화면 밝기를 조정하는 아이리스 모드, 재생 중인 영상에 맞춰 광원 출력을 조절해 주는 어댑티브 콘트라스트, HDR 10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기본적인 스펙은 4K(3,840x2,160) 해상도, 2,000,000:1 명암비, 2,700안시루멘, DCI-P3 97%, 40인치에서 최대 300인치 화면 크기, HDMI 2.1 적용, 애플 에어플레이2, WiSA, 블루투스 지원이며, webOS를 통해서 유튜브, 왓챠, 웨이브, 티빙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시네빔 4K HU810PW 모델의 가격은 379만원입니다. LG전자는 연내 이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자인 가구 브랜드 두닷의 프로젝트 전용 테이블, 왓챠 6개월 이용권 등을 무상 증정하고, 선착순 구매 30명에게 LG 사운드바 GX 모델을 추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