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LG 벨벳 UI,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도 쓴다!

LG 벨벳 UI들을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에도 하방전개한다는 소식입니다

6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LG전자가 상반기 출시한 LG 벨벳 모델은 디자인적인 변화와 함께 UI 측면에서도 다양하게 변화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UI가 다른 모델에도 적용되길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 LG전자가 올 연말까지 Q 시리즈와 V35 ThinQ 등의 모델이 LG 벨벳 UI를 적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대상 모델은 LG Q 시리즈인 Q51, Q61, Q70 모델과 LG V35 ThinQ 모델입니다. 올해 출시된 모델은 물론이고, 작년에 출시한 모델도 업데이트 대상이 되었는데요. 이미 Q70 모델에는 지난 14일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으며, 다른 모델의 경우 연말까지 업데이트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G7 ThinQ, G8 ThinQ, V40 ThinQ, V50 ThinQ, V50S ThinQ, Q60 모델에 해당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주요 기능은 LG 벨벳 모델에 적용된 알림바 포인트 색상 설정, 통화 알림창 모양 변경, 볼륨 조절 화면 변경 등 LG 벨벳 모델에 적용된 직관적인 UI 그리고 컨텐츠 감상 몰입도를 줄이기 위한 알림창 최소화 등입니다.

LG Q51 등의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업데이트가 정식 배포되면 무선으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이처럼 LG전자는 LG 벨벳 모델에 적용되었던 새로운 UI를 올 연말까지 작년부터 올해 출시된 10개 모델로 하방 전개했습니다. 점차 스마트폰 사용 기간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업데이트는 반가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와 함께 LG전자도 안드로이드 OS 업데이트에 대한 정확한 기간 발표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