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미밴드5 잡으러 나왔다 4만원대 갤럭시핏2

누구도 예상 못한 갤럭시핏2의 가격, 4만원대로 미밴드5와 해볼만하다

42,2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일상의 풍경, 집에만 머물기보다는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면서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등 야외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운동을 측정하고 관리해 주며, 건강 정보로 활용할 수 있는 워치나 밴드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밴드에서는 미밴드5가 국내에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워치에서는 애플워치 시리즈6와 갤럭시워치3가 새롭게 출시하여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미밴드5 잡기 위한 공격적 가격

운동 측정 목적으로 밴드류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샤오미 미밴드5 출시로 가격에서나 성능에서나 대안이 많지 않았다는 것, 보안이라는 불안한 마음을 매잡고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구매하게 되었다는 것, 이런 초저가 밴드 시장의 성장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을 삼성전자가 아니죠. 10만원대를 넘겼던 1세대 모델과 달리 2세대 모델에서는 49,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 시점에서 중고 시장에 저렴한 미밴드5가 올라오고 있다면 갤럭시핏2를 사기 위한 준비전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하네요. 

1.1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3D 글래스를 적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운동 자동 측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이기도 한데요. 공식 출시일은 10월 8일 입니다.  

갤럭시 핏2은 걷기, 달리기, 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 주며, 자전거, 수영, 필라테스 등 90여가지 운동 기록이 가능하기에 운동 기록 측정 목적으로 밴드나 워치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고가의 스마트워치보다 고장이나 충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격대이기도 하니 말이죠. 

게다가 코로나19 대응하는 기능으로 주기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게 도와주는 손씻기 알람 기능이나 4단계의 수면 상태를 측정하여 수면 효율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기능까지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이기도 한 것이죠. 

미밴드5

미밴드5

국내에서 3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여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밴드5, 물론 미밴드5보다 1만원이 비싸기도 하지만 갤럭시핏2의 가격 책정을 상당히 공격적으로 한 것을 볼 수 있기도 하죠. 

10만원 초반대 혹은 9만원대를 예상했던 갤럭시핏2, 그러나 미밴드5의 영향인지 5만원이 채 안되는 49,5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등장하여 미밴드5 구매의욕을 확 꺾어버린 삼성전자가 아니었나 하네요. 그럼 미밴드5 잡으러 나왔다 4만원대 갤럭시핏2 포스트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