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독특한 공개! 픽셀4a 가격 $399 이정도면 괜찮나요?

조회수 2020. 3. 12. 11:5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구글 픽셀4a가 광고판으로 먼저 공개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행사가 취소되면서 구글이 발표회에서 공개하려던 픽셀4a가 광고판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유출로 디자인 윤곽은 나온 상태였는데요. 가격까지 명시하면서 발표 아닌 발표가 되버린 느낌입니다. 

구글 픽셀4a 유출 그대로!

구글 픽셀4a는 이미 많은 유출자료를 통해 디자인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후면에는 사각형의 카메라 영역이 있고 전면 상단 베젤이 사라진 펀치홀 카메라 영역, 그리고 핫키는 다른 컬러 포인트로 센스있는 디자인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광고판을 통해 새로운 구글폰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픽셀 4a는 5.7인치, 5.8인치 정도로 나올 것으로 알려져 있고 스냅드래곤 730 프로세서가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리미엄폰은 아니고 중급형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글 픽셀4a 가격은 $399 부터!

구글 픽셀4a 가격은 $399달러 부터 시작한다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화로 약 478,000원 정도 됩니다. 50만원 정도 가격이기 때문에 결코 저렴한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하지만 구글 레퍼런스폰이라는 장점, 디자인도 확실히 기존보다 개선이 되어 좋은 반응이 예상됩니다. 한국 출시 가능성은 낮아 보이고 아이폰과 경쟁은 힘들어 보이지만 이번엔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