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6200만원 펀딩 기록! 오디오테크니카 무선 이어폰 ATH-CK3TW 국내 출시

오디오테크니카 ATH-CK3TW 모델이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7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기존 오디오 브랜드들도 속속 이 폼팩터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브랜드들이 이 시장에 진입했는데요. 글로벌 음향 전문 기업 오디오테크니카도 마찬가지이며, 바로 오늘 오디오 엔지니어링 기술을 반영한 ATH-CK3TW 모델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그레나딘 레드, 스틸 블루, 솔리드 블랙, 퓨어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오디오테크니카 ATH-CK3TW 모델은 5.8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작은 사이즈에서도 파워풀하고 스케일 넓은 저음과 깨끗하면서 명료한 중고음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 시간은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게 되면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USB-C 케이블을 통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구성품으로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이 제공됩니다.

통화 시 주변 소음을 억제하고 선명한 음성 전달이 가능한 퀄컴 CVC, 레이턴시 (지연 현상)를 줄여 동영상 등을 감상할 때 끊김이나 지연 없이 감상할 수 있게 도와주는 퀄컴 트루 와이어리스 스테레오 플러스 등의 기술도 반영되었습니다. 

제품의 폼팩터는 일반적인 완전 무선 이어폰들과 유사합니다. 마그네틱을 통해 충전 케이스와 이어폰이 연결되며, 충전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으면 꺼지고, 빼면 켜지는 기능, 한번 페어링을 해두면 그다음부터 자동으로 연결되는 오토 페어링, 음악 감상 중 귀에서 이어폰을 빼면 일시정지되는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제품 외부에는 터치 오작동을 줄이기 위해 오목한 하우징 디자인을 반영한 터치 센서가 반영되어 있어 터치를 통해 재생, 볼륨 조절, 통화 제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음성 비서 서비스 호출도 가능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159,000원입니다. 이 제품은 국내 정식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서 출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해 약 2주간 6200만원의 펀딩액을 기록했습니다. 그만큼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것인데요. 과연 오디오테크니카 사운드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어떻게 반영되었을지 궁금한 제품입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