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어디서 본듯 화웨이 메이트 패드 프로 출시 예정

프로라는 이름으로 고성능 태블릿PC 시장 공략하겠다는 화웨이

1,1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과 로고를 달고 있다는 것, 그것만으로 모든 중국 제조사의 카피 타겟이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이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디자인부터 컨셉까지 완전히 카피한 제품을 보고 있자면, 안타까운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인데요. 11월 25일 화웨이에서 고성능 태블릿PC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 그러나 이상한 방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 프로라는 명칭부터 너무 대놓고 따라하는 것은 아니냐는 비판이 일수 밖에 없는 상황이 아닐까 합니다. 

11월 25일 메이트 패드 등장예고

상단에 펀치홀이 들어간 카메라가 다른 점이기는 하지만 두대를 동시에 놓고 비교하더라 구분이 쉽지 않을 정도로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사각 디자인의 태블릿PC가 아이패드 밖에 없는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느낌부터, 키보드, 펜, 그리고 고성능 제품이라는 것까지 프로의 컨셉을 그대로 심어놓은 것을 볼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화웨이 메이트 패드 프로는 3C 인증을 통해 스펙적인 부분에서도 어느정도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와이파이 모델과 LTE 모델 2가지로 출시되며 2560x1440해상도의 디스플레이와 기린 990, 8GB RAM, M 스타일러스 펜, 포고핀, 40W의 고속 충전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정확한 출시일이나 메이트 패드 프로가 등장할지도 확정 지을 수는 없지만, 다들 돈이 잘 안되는다는 플래그십 태블릿PC 시장에서 아이패드 프로로 성공하자 바로 비슷한 컨셉을 들이미는 것처럼 보이는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네요. 그럼 어디서 본듯 메이트 패드 프로 출시 예정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