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갤럭시폴드 2차 매치! LG V50S 10월 11일 출시

LG V50 후속작 LG V50S가 10월 11일 출시됩니다. 갤럭시폴드와 또 한번의 맞대결이 될 수 있을까요?

10,1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공교롭게도 갤럭시폴드와 비교가 되었던 LG V50은 실망적인 초기 반응을 뒤엎고 반전 매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된 갤럭시폴드에 맞서기 위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LG V50S가 10월 11일 출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LG전자의 반격이 볼만한데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V50S 듀얼스크린 기본 제공으로 승부수

LG V50에서는 듀얼스크린을 219,000원에 별도 판매 했지만 LG V50S에서는 기본 제공하여 듀얼스크린의 특화된 스마트폰임을 강조했습니다. LG V50도 사은품으로 제공하기는 했지만 듀얼스크린 공급이 받춰주지 못해 늦게 받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LG V50S에서는 그런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여 더욱 만족도 높은 사용씬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소비자 목소리 반영된 LG V50S 개선된 매력!

LG V50S는 소비자들이 지적했던 문제점을 개선하여 출시된 모델입니다. 듀얼스크린에 외부 알림창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설문조사가 약 45%나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를 반영해 외부에 2.1형 알림창을 두었고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문자메시지, 수신전화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듀얼스크린의 자유로운 고정 각도를 원한다는 의견이 25%나 있어 이번에는 어떤 각도로도 펼칠수 있는 360도 프리스탑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듀얼스크린을 접으면 후면지문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을 넣어 조금 더 편한 사용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하게 똑같은 화면으로 진정한 듀얼스크린의 매력을 제시한 것도 인상적입니다. LG V50에서는 화면 크기가 차이가 있어 약간은 밸런스가 맞지 않았지만 LG V50S에서는 물방울 노치 영역까지 그대로 적용해 완벽한 듀얼스크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폴드 VS LG V50S 서로 다른 매력!

갤럭시폴드는 화면이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한단계 진화된 새로운 스마트폰을 제시했습니다. 대화면으로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신기함등 다양한 매력을 갖췄는데요. 문제는 물량이 제한적이라는 것과 가격대가 240만원으로 비싸다는 것입니다.

반면 LG V50S 가격은 1,19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나와 현실적인 듀얼스크린 폰이라는 매력을 제시했습니다. 6.4인치 두개의 화면으로 여러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건 확실히 차별화된 매력이고 지금까지 경험했던 스마트폰과는 다른 사용성으로 LG V50S만의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LG V50S 출시는 10월 11일, 사전예약은 4일~10일까지 입니다.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톤플러스 프리' 또는 1년 내에 디스플레이가 파손되었을때 무상 교체 혜택이 제공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잘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 V50S는 LG V50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