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ThinQ 여행카메라로 충분! 괌출사단 온라인 사진전

조회수 2019. 7. 17. 11:5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괌의 멋진 경관 잠시 감상해보자

스마트폰 하나만으로도 멋진 작품 사진이 가능해진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V50의 뛰어난 카메라 기능에 대해서 어필하기 위해 LG전자에서는 LG V50 괌사진 출사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LG V50 ThinQ 괌 출사단이 V50으로 촬영한 사진의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적어도 미러리스 카메라 정도는 챙겨가야 한다는 해외여행 사진,,, 이번 전시회를 보면 LG V50 ThinQ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의 마음을 흔들 여름휴가 사진 LG V50 ThinQ로 담아온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V50 ThinQ로 촬영한 여행사진

LG전자는 오늘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LGstory) 이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lgmobile_kr)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G V50 ThinQ와 함께함 괌출사단 사진전을 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누구라도 이번 온라인 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으며, 투표를 통해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괌의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사진 전시회는 삼각대나 셔터 리모컨 등 최소한의 장비만 사용했을 뿐 모두 LG V50 ThinQ로 촬영된 사진이기도 하기에 V50 사용자라고 한다면 더 이상 장비탓만을 할 수 없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괌의 아름다운 색채를 제대로 보여준 위 사진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로 괌으로 날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을 아름다운 컬러감으로 잘 표현해 주지 않았나 하네요.

그리고 DSLR로 촬영하기 힘든 멋진 풍경 사진도 눈에 띄었다는 것인데요. 이번 출사단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전문가모드를 활용하면 영상 촬영 시 초당 프레임 수를 1부터 240까지 변경하는 것은 물로 노출까지 조절할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멋진 저녁 풍경도 LG V50의 전문가 모드를 통해 멋지게 담아낼 수 있는 것이죠.

또한 AI 카메라가 주변 환경에 따라 자연스러운 색감을 내주고, 0.02초안에 자동으로 피사체를 분석, 최적의 화질과 구도까지 제시해주기 때문에 사진 촬영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다는 것, LG V50 ThinQ의 큰 장점으로 꼽기도 했습니다. 

LG전자에서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가 LG V50 ThinQ의 우수해진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함이기도 했는데요. 빛을 받아들이는 이미지센서를 전작 대비 10% 키워 어두운 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내며, 야경을 찍을 때도 뭉개짐이 덜하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이런 멋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기도 하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