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LG X6 트리플 카메라 탑재한 가성비 모델 추가

30만원대 놀라운 가성비에 갖출건 다 갖춘 LG X6

5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9년 LG Q9을 시작으로 가성비 스마트폰이란 어떤 것인지 보여주고 있는 LG전자에서 이번에는 카메라에 특화된 가성비 모델을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LG X6 모델인데요. 프리미엄 모델에서나 채택되던 트리플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6.26인치의 대화면을 가지고 있으며, 슬림한 물방울 베젤까지 매력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모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LG전자의 페이 서비스인 LG페이까지 갖추고 있으면서 30만원대 출고가로 출시되었다는 것! 필요한 기능은 다 갖췄으면서도 상당히 매력적인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LG X6이기도 하네요. 

지금까지 트리플 카메라, 특히 광각에 표준 등 다양한 화각의 카메라를 탑재한 모델은 대부분 고가 라인업에 집중되어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중보급형 모델과 가장 큰 차별화를 둘 수 있는 부분이 카메라 부분이기도 하기에 보급형 제품에서는 카메라에 힘을 준 모델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도 사실이죠. 그러나 트리플 카메라의 활용도는 의외로 뛰어나다는 것, 만약 저렴한 가격대에 사진 기능의 특화된 스마트폰을 찾는다고 한다면 LG X6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플래그십 모델과 비교하더라도 부족하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6.26인치의 대화면으로 동영상을 감상하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64GB 내장 메모리와 3,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며, LG스마트폰의 강점 중 하나인 하이파이 쿼드DAC와 최대 7.1채널 사운드의 DTS:X 기술, 그리고 LG페이와 밀스펙까지 적용되어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스마트폰이라는 것입니다. AP스펙을 제외하고 단순 스펙만 들어보자면 고성능 플래그십 못지 않은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이런 성능에 349,800원이라는 저렴 출고가는 정말 의외의 가격대이기도 합니다. 

1,600만 화소 표준 카메라와 심도 카메라가 인물과 배경을 정확하게 구분해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하며, 배경은 흐릿하게 처리하고 인물은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에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도 합니다. 사람의 시야각과 비슷한 120도 광각 화각은 보이는 그대로의 넓은 장면을 사진에 담아낼 수 있어 여행시 풍경 촬영에 이보다 만족스러운 카메라도 없습니다. 

탄탄한 기본기와 차별화된 카메라 성능으로 보급형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LG전자, 이번 LG X6는 다른 보급형 제품과 달리 기대되는 점도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 LG X6 트리플 카메라 탑재한 가성비 모델 추가 포스트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