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LTE 탑재 된 서비스 고 LTE 국내출시

태블릿PC

1,0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윈도우 10S 운영체제가 탑재 된 10인치 크기의 마이크로소프트 태블릿PC 인 서피스고가 LTE 버전으로 국내 출시 되었습니다. 작년 7월 경 서피스 라인업 중에 가장 작고 가벼운 서피스 고가 공개 되었는데 그 모델의 LTE 버전으로 인텔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가 탑재 되면서 노트북의 서브 또는 대안으로도 사용가능한 모델이죠. 무엇보다 태블릿 형태로 윈도우 10의 기능을 지원한다라는 점에서 꽤 매력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고 LTE

이번 서피스 고 LTE는 128GB SSD / 8GB 램 모델로 출시되는데 최대 8.5시간의 배터리 타임과 22개의 주파수 밴드를 지원해 전세계 어느곳에서든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 3:2의 화면 비율을 갖추고 있어서 오피스 등 문서 작업에서 효율적이고 디지털 잉킹 작업을 최적의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외관은 달라진점이 없이 마그네슘 재질을 사용해 깔끔하고 2개의 스피커가 탑재 되어 있습니다. 평소 윈도우 태블릿을 기대하셨던 분들이라면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이고 영화 감상 또는 인강이나 노트북의 대안으로 사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무게는 532g 휴대성이 좋고 아이패드 라인업과 종종 비교가 되지만 이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은 윈도우를 사용하는 PC의 환경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국내의 경우 데이터 셰어링 정책이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면 별도의 LTE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데이터를 나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고 LTE의 가격은 849,000원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