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canⓓ

1조각 550원인데, 없어서 못먹는다는 CU 최신 역작

캔디=박무늬 에디터

547,3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괜히 띵작이 아니라는, CU 여름 한정 멜론 롤케익-


이름값 제대로 하고 있는 

CU의 '띵작' 롤케익 시리즈!


플레인, 초코, 딸기 등의 기본맛에

계절마다 나오는 한정판까지 모두 인기인데요.

이번 여름, 드디어 이 과일 '멜론'이 찾아왔어요.

BUT, 
맛있다고 소문난데다 한정판매라 그런지
구하기가 넘나 어려움ㅠ_ㅠ
캔디는 겨우 하나 건졌어요(감격).

직원 피셜 나오자마자 나간다는 그 제품!

드디어 감격적인

oh 실물 영접 oh

-쫀득롤케익 멜론 3,300원

145g에 485kcal.


비닐 포장을 뜯을 때부터 솔솔~ 

뚜껑 딱 열면 팡팡 터지는 달콤한 멜론 향★

멜론은 색감도 중요하다구요~

이건 찐 멜론 색!

메로나보다 더 멜론 같은 컬러감b

6조각이 들어있어요!
6조각에 3,300원이니까 1조각에 550원꼴.

이정도는 1인분이겠쥬?ㅎㅎ

구성을 살펴볼까요?


- 쫀득한 빵 시트

- 포슬포슬한 멜론 크림

- 작지만 강한 맛 멜론 퓨레

가운데 보이는 요 멜론 퓨레가 핵심이에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이 부분 먹는 순간,

입 안에 퍼지는 찐~한 멜론맛!

빵도 놓칠 수 없어요.

겉면에 멜론 줄무늬가 있어서 현실감 대박~


크림이 포실포실한데,

빵이 쫀득해서 밸런스가 GOOD♥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넉넉하게( ღ'ᴗ'ღ )

3개 먹을 때 조금 느끼함이 올라옵니다~

이럴 때 바로 등장해줘야해요!

올라오던 느끼함 다시 잠수시켜 줄 우유★

우유에 찍먹하면 촉촉함이 완성!

케미가 폭발한다~

멜론 퓨레에서 느껴지는 레알 멜론 맛~

자꾸 손이 가서 눈 깜짝할 새 순삭이에요.


띵작은 이미 편의점 퀄리티를 넘어선 디저트라고 하잖아요.

맬론 신상도 다시 보인다면 무조건 삽니다★

재구매의사 100% 땅!땅!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