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닝코드

빅데이터가 찾은 연예인 맛집 (feat. 이영자)

연예인 맛집이라고 쓰고 이영자 맛집이라 읽는다!

243,5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에게 친근하면서도 멀게만 느껴지는 연예인. 그들도 삼시세끼를 해결하며 살텐데, 과연 그들은 뭘 먹고 살까? 일반인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에게도 소문난 맛집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봉산집 (고소영, 장동건, 공형진, 등)

차돌박이 구이로 잘 알려진 집. 지방이 적절히 들어간 차돌박이를 풋고추, 식초 등으로 맛을 낸 특제 소스와 함께 즐기는 그 맛이 별미다. 또한 5년간 숙성시킨 된장에 차돌박이를 넣고 끓여낸 차돌된장찌개는 황해도 봉산스타일의 독특한 맛으로 인기가 높다.


ㆍ주소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3가 1-21
ㆍ메뉴  차돌박이 20,000원

숙이네분식 (유아인, 강타, 백지영 등)

'분식'이라는 귀여운 이름을 달고 장사하다가 닭발이 너무 인기 있는 나머지 숙이네닭발로 이름을 바꾼 집. 닭발 외에도 김밥과 떡볶이 같은 분식, 찌개류와 술안주 등 메뉴가 다양하다. 특히 닭발은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이 닭발을 먹고 있을 정도다.


ㆍ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2-148
ㆍ메뉴  국물닭발 13,000원

곱 (이영자)

당일 도축, 당일 판매의 원칙을 고수하는 곳. 밑반찬으로 나오는 대파 김치가 인상적이다. 시큼하게 시어버린 대파 김치와 노릇노릇 구워진 곱창 한 점을 입에 넣으면 이곳이 천국.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속을 김치말이국수로 마무리하면 이보다 완벽할 수 없다!


ㆍ주소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179-11
ㆍ메뉴  한우곱창 19,000원

진대감 (이영자)

고풍스러운 기와집의 형태가 인상적인 곳. 이 곳의 인기메뉴는 차돌삼합이다. 고소한 차돌박이와 관자, 그리고 명이 나물, 콩나물, 무쌈, 돌산 갓김치, 곤드레나물 등이 삼위일체가 되어 입 안에서 어우러진다. 이곳에서 밥을 먹고 나오면 정말 한 끼 “잘 먹었다!”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ㆍ주소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249-61
ㆍ메뉴  차돌삼합 21,000원

이모가있는집 (김태희, 원빈, 이효리, 야노시호 등)

진한 사골 육수에 '송탄식 부대찌개'를 선보이는 집. 다 끓어서 나오기 때문에 사리에 국물이 진하게 배어 있다. 금방 끼니를 해결하고 가야 하는 주변 직장인들에게 인기있다.


ㆍ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7
ㆍ메뉴  부대찌개 7,000원

신송한식 (이영자)

여의도 3대 대구탕 중 하나인 곳. 속풀이용으로 제격이라 여의도 직장인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버얼건 국물에 대구를 무심하게 툭 던져놓은 듯 하지만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라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ㆍ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5-6
ㆍ메뉴  부대찌개 7,000원

한방통닭 (이영자)

이영자의 최애맛집으로 유명한 한남동 한방통닭구이. 찹쌀, 대추, 은행 등을 넣어 구운 통닭으로 소금, 겨자, 양념 소스에 찍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소화제’라는 이영자의 표현처럼, 뜨끈한 밥이 들어가면 속이 조금은 편안해지는 것도 같다.


ㆍ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18-6
ㆍ메뉴  한방통닭구이 17,000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