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다코유저가 공개한 숨은맛집 TOP6 (9월 3주)

조회수 2019. 9. 25. 11: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이닝코드는 사용자들이 등록한 맛집평가중에서 매주 좋은 평가를 선정하여, 1 boon에 기재합니다.


이번 주는 숨은맛집발굴왕 3주 차 이벤트에 선정된 사용자들의 숨은맛집 평가를 소개합니다.

고양시
백두산참숯화로구이
(by. hoony 님)

"지역주민들이 1시간씩 웨이팅해서 먹는 이유가 있는식당"

다이닝코드나 네이버 등 SNS에서도 주목받지 못해 정보가 부족한 식당입니다. 위치도 눈에 띄지않고 홍보도 하지않는 식당이지만 주말에는 거의 1시간 이상씩 대기를 한다고합니다. 지역 주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식당. 그 이유는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에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커서 1인분이 정말 1인분입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조금 많을것 같습니다.고기의 크기뿐아니라 고기의 질도 좋고 양념이 잘베어서 맛도 정말 좋습니다.
밑반찬도 10가지 이상이 나오며 전부 깨끗하고 맛있고 푸짐하게 나옵니다.
특히 야채가 너무 싱싱해서 기분좋게 먹었네요.
냉면은 그냥 보통이네요
직원분들 친절한것도 이 식당이 인기있는 이유인것같네요.

​"이런곳이 진정한 지역주민들 찾는 숨은 맛집!"

서울합정동
라몽림
(by. 솔직후기 님)

내가 첫 후기라는게 아쉽고 안타까울 정도인 맛집이다. 본인은 막학기 홍대생으로서 합정-망원-홍대 +연남까지 모든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맛집탐방을 하였는데, 라몽림 이상의 맛집은 경험하지 못했다. 예전에는 골든리트리버 호수가, 지금은 샴 고양이 희야가 반겨주는 이 자그마한 가게에서 사장님은 행복을 파신다. 음식을 한 입 먹는 순간 아 내가 이러려고 여기까지 왔지, 하는 생각이 든다. 접근성은 떨어진다. 1인 음식점이라 대기시간도 꽤 길다. 주차공간은 당연히 없다. 아무렴 어떠한가, 매일매일 바뀌는 음식들은 그 종류가 뭐든간에! 양식 한식 심지어 하와이안 음식까지 사장님은 제일 훌륭한 것을 내어주신다. 선택권은 물론 없다 (인스타그램에 매일 점심 업로드되는 것 보고 방문해야함)

전주
일송정
(by. bb writer 님)

전주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집! 이곳 갈비찜 맛은 영원히 기억날 것 같다

경기광주
청춘수산
(by. gj1993 님)

광주 시내에 있는 가성비 횟집이에요~

모든 안주나 회 저렴한 편이고 회말고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 물회도 1인으로 시켰는데 양많고 맛있었고 회는 엄청 신선한편은 아닌것 같지만 먹을만 해요 매운탕 라면사리나 수제비도 셀프바에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 좋습니다^^

창원
봉림정
(by. chups0521 님)

먹어본 오리구이 중 최고!!​ 

생고기, 불고기 둘다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생고기 추천!

오리탕하면 들깨가루 올라간 게 생각나는데 여기는 푹고아서 약간 매운탕 같은 느낌이였어요. 강추!!

술을 부르는 맛집!!!

서울방이동
방이닭한마리칼국수
(by. 차상현 님)

최애맛집 top1 매운 다대기소스(저세상 비법소스)에 닭 찍어먹으면 아 너무 맛있어 국물 그냥 죽인다 생각만 해도 군침 도는 파블로프의 개가 되어버림. 내가 뭘 먹기 위해 어딜 가는 사람도 아니고 삼계탕류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이것만은 예외다. 주기적으로 닭한마리수혈하러 가줘야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