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닝코드

식사부터 후식까지 깔끔美 돋는 연신내 맛집 3

15,8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은평구 주민들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연신내! 젊은 감성 넘치는 로데오 거리부터 먹자골목까지.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3박자가 딱딱 맞는 이곳에서 친구와 먹기도 좋고, 데이트로 가기에도 좋은 깔끔美 돋는 연신내 맛집 & 카페를 소개한다.


1. H3 bistro

부드러운 소고기 함박스테이크로 TV에 소개된 H3 bistro 레스토랑은 작은 규모지만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다. 시그니처 메뉴부터 크림, 치즈, 매콤 함박까지 다양한 함박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으며, 9,900원부터 11,900원까지 저렴한 금액에 가성비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는 JL함박스테이크는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 더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기를 칼로 썰지 않고 포크로 잘라도 될 만큼 굉장히 부드럽다. 직접 만든 데미그라스 소스로 자극적이지 않아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맛이다.

함박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파스타도 오일, 크림, 토마토 베이스로 6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하루 8개 한정 판매하는 수란이 들어간 프랑스 크로와상 빠네는 오직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일반 빠네와 달리 크로아상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파스타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점심 식사로도 좋지만, 각종 맥주와 와인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동 482-1

메뉴 JL함박 10,900원 / 수란이 들어간 프랑스 크로와상 빠네 13,900원


2. 햇살 머무는 식탁(현카츠)

작은 규모로 운영되지만 항상 줄 서서 먹는 연신내의 돈가스 맛집 '햇살 머무는 식탁'. 현카츠라는 상호명으로 운영되다가 상호명이 바뀌었지만, 맛은 그대로 유지되어 기존의 단골이 계속 찾아가는 식당이다. 메뉴는 돈가츠부터 카츠동, 나베 종류로 총 9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한 번에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은 사람들은 치즈카츠와 안심, 멘치카스가 포함된 모둠 메뉴를 추천한다.

고기보다 치즈가 압도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치즈카츠는 쭉 쭉 늘어나는 치즈가 특징이며, 짭조름한 치즈와 바삭한 튀김옷의 조화가 끝내준다. 기름기가 없고, 연한 육질을 자랑하는 안심카츠는 등심에 비해 더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일반적인 돈가스 집에서 찾아보기 힘든 멘치카츠는 다진 돼지고기를 반죽해 튀겨낸 것으로 육즙이 가득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은 오픈 시간부터 줄을 서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대기를 예상하고 찾아가야 한다.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동 430-5

메뉴 모둠카츠 10,000원 / 로스카츠 8,500원 / 히레카츠 9,500원

3. 탐나도다

도심 속 정원을 떠오르게 하는 외관이 매력적인 탐나도다 카페는 야외 테라스부터 내부까지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전원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것처럼 동화 속 집을 떠올리게 해 집 같은 아늑함을 준다. 내부는 공간이 넓어 답답함이 없고, 여러 구역으로 분리되어 있어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음료 가격은 저렴한 편으로 3,000원대에 커피를 4,000원 대에 에이드와 라떼를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이곳만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해보자. 음료가 나오는 순간 커피 안에서 반신욕을 즐기고 있는 곰돌이 얼음에 시선과 마음을 모조리 빼앗기게 된다. 고소하고 풍미가 짙은 커피와 함께 먹는 곰돌이는 음료를 마실 때마다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보기만 해도 귀염美 뿜뿜 터지는 곰아메리카노와 곰라떼로 팍팍한 일상 속에서의 작은 행복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동 403-3

메뉴 아메리카노 3,000원 / 카페라떼 3,500원

Editor.김애리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