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닝코드

요즘 핫한 한남동 맛집 모음

한남동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싶다면 모두 모여!

13,8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은 이태원보다는 한남동이라고 한다. 맛집 많고 예쁜 카페 많아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한남동. 오늘은 한남동에서도 핫한 맛집들만 모아서 소개한다.

1. 바코

첫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프라이빗 룸이 있는 한나동 맛집, 바코다. 분위기와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이라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매장은 작은 편이지만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프라이빗한 룸이 있기 때문. 매장에 있는 좁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3인 이상이면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있다. 때문에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소규모 모임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바코를 추천한다.


파스타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바코.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에디터가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아보카도 타르틴과 감바스.

빵 위에 과카몰리와 구운 새우가 올라간 아보카도 타르틴은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 하고 싶다. 또한 버섯, 새우, 방울 토마토 등이 푸짐하게 들어간 감바스는 무조건 칭찬.


한강진역에서 내려가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바코.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것을 추천한다.

  • 주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82-12

2. 파이프그라운드

두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파이프그라운드. 요즘 SNS에서 핫한 옥수수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한강진 블루스퀘어 옆 골목으로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이곳은 다소 거친 느낌의 시멘트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파스타, 피자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파이프그라운드. 여러 메뉴 중에서 무조건 먹어보아야 하는 것, 바로 옥수수 피자다. 알알이 씹히는 옥수수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특히 통조림 옥수수가 아니라 진짜 통 옥수수가 들어가서 옥수수의 진짜 맛을 느낄 수 있다. 짭쪼름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단짠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자꾸 자꾸 먹게 된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웨이팅은 기본이니, 기다림 없이 즐기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 주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27길 66

3. 한남동 한방통닭

세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바로 이영자 통닭집으로도 유명한 한남동 한방통닭이다. 얼마전 한 TV프로그램에서 이영자가 소화제 대신 먹으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웨이팅은 기본. 매장 안에서 먹는 사람도 많지만 포장을 해가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따끈따끈할 때 매장 안에서 바로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장작불로 구워서 기름기가 쪼옥 빠진 한방통닭. 구운 통닭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가득한 껍질과 부드러운 살, 그리고 한방향이 가득한 찰밥까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영자가 그토록 추천하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닭이 많이 크지 않고, 맛있어서 1인 1닭은 기본인 곳이다.

  • 주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18-6

4. 한남동 부자피자 1호점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너무도 유명한 그곳, 바로 부자피자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가 된 곳이고, 유명한 만큼 이제는 여러 곳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래도 한남동에 왔다면 그 부자피자 1호점은 한번쯤 가보기를 추천한다.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화덕에서 바로 피자를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도우 만드는 것 역시 볼 수 있다.


피자가 맛있는 집 답게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부자 클라시카. 도우 위에 루꼴라, 토마토 등이 풍성하게 올라가 있다. 자칫 잘못 보면 피자가 아니라 샐러드라고 착각 할 수도. 하지만 한입 먹어보면 다양한 채소와 소스가 만들어내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43-33

editor.bonnie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