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에 딱! 홍대 데이트 코스!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에 딱 가기 좋은 홍대 데이트 코스. 맛집부터 카페까지!
다이닝코드 작성일자2019.03.19. | 7,162  view
봄이 오는 소리와 함께 괜히 설렘으로 가득한 마음이 드는 3월이다. 연애하기 가장 좋은달 3월. 이 3월에 가벼운 옷차림을 하고 홍대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데이트 족을 위해서 소개한다.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에 가기 좋은 홍대 데이트 코스. 맛집부터 카페까지 다양하게 소개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길

1. 웍스나인

금강산도 식후경, 데이트의 시작은 당연히 맛집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퓨전 한식이 있는 곳, 웍스나인이다. 마포평생학습관 근처에 있는 웍스나인은 건물 지하로 내려가야 만나볼 수 있다. 다소 간판이 눈에 띄지 않아서 자칫 스쳐 지나갈 수도 있다.

이곳은 퓨전 한식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강한 불에 요리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갈비덮밥, 코리안 화이타, 차돌 된장 덮밥, 고추장 삼겹살 덮밥 등 퓨전 한식집 답게 메뉴도 이색적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퓨전 한식. 가성비 좋은 홍대 데이트 맛집이다.

  •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 2길 19

2. 준호키친

두번째로 소개할 홍대 맛집 역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준호키친은 저렴한 가격에 함박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서교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준호키친은 외관부터 아기자기하여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보다는 2층이 분위기가 더 좋아서 데이트족이라면 2층으로 자리를 잡기를 추천한다.

이집의 대표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스테이크 덮밥. 특히 스테이크 덮밥은 비쥬얼부터가 인상적이라서 인기가 많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멋을 모두 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

  •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 바길 25

3. 가비애

카페 많기로 유명한 홍대에서 에디터가 개인적으로 가장 사랑하는 곳, 바로 카페 가비애다. 홍대 정문에서 산울림 소극장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다. 예전에 유명했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촬영지였던 커피프린스 카페 바로 옆에 있는 가비애는 총 2층으로 되어 있다.


빈티지한 문과 폴딩도어가 인상적인 이곳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커피의 맛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다크한 향, 산뜻하면서도 산미가 살짝 느껴지는 향 등 취향에 따라서 고르는 커피.

특히 핸드드립 커피나 더치 커피도 즐길 수 있고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에이드나 스무디, 티 종류도 판매하고 있다.


멋진 사장님이 내려주시는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은 홍대 데이트 족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7-3

4. 커피랩

커피랩 역시 홍대카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 그렇기 때문에 홍대 데이트 족이라면 한번쯤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계산대에서 음료를 주문한 후 셀프로 음료를 받아가는 커피전문점이 익숙한 요즘 시대이지만, 커피랩은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을 받고, 그곳으로 음료를 가져다 준다.


커피랩이 특별한 이유는 당연히 커피. 이곳은 스페셜티 원두를 취급하고 있는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풍미 좋은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나, 다양한 원두 중에서 내가 직접 원두를 선택하여 커피를 즐기고 싶은 홍대 데이트 족이라면 꼭 한번 가보기를 추천한다.

  •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27-19

editor. bonnie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