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닝코드

1년에 한 번, 생일파티하기 좋은 분위기 갑 레스토랑🍴

생일이라 행복해요.

20,5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1년에 딱 한 번 돌아오는 생일을 더욱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에 방문하여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을 것이다. 막상 찾으려고 하면 찾기 어려운 생일파티 장소! 에디터가 지인의 생일, 혹은 본인 생일에 직접 다녀온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4곳을 소개한다. 곧 다가오는 주변 사람의 생일이 있다면, 이런 근사한 곳에서 한 끼 식사 자리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1. 슈퍼마켓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생일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한남동에 위치한 장진우의슈퍼마켓을 주목해보자. '이런 데 건물이 있어?' 라고 생각할 정도로 골목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 다소 힘이 들지만, 건물 3층의 루프탑에 올라가는 순간 드넓게 펼쳐진 한강뷰에 감탄을 금치 못하게 된다.

2층과 3층, 각 한 팀씩만 이용할 수 있고 인당 35,000원을 내면 식전 빵+샐러드+목살구이+과일 안주 까지 푸짐하게 코스요리로 맛볼 수 있다. 최대 3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친구들끼리 수다를 떨고 사진을 찍기에 적당한 시간이니 참고하길.

1층 키친에서 구울 때부터 향긋한 고기 냄새가 계단을 타고 올라와 식욕을 돋구는 목살구이! 이곳의 메인 메뉴답게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목살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양도 섭섭하지 않게 주는 편이기 때문에 몇 명이 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고기를 먹고 난 후 뭔가 매콤한 국물이 땡긴다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토 라면을 시켜 먹어보자. 10,000원을 추가로 결제하면 3인분 양이 한 번에 끓여 나오는데, 토마토와 새우의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색다른 라면을 맛볼 수 있다. (TMI : 토마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에디터도 맛있게 먹었던 신기한 메뉴...!)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20-163

메뉴 인당 35,000원 (최대 3시간 이용) / 토마토라면 3인분 10,000원

2. 루프탑클라우드

세계 베스트 50 루프탑으로 선정된 바 있는 머큐어호텔 내 루프탑 레스토랑, 클라우드! 이곳은 시원하게 뻥 뚫린 강남의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뷰 좋은 레스토랑으로 날씨가 따뜻한 날에는 야외 좌석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다만, 저녁 시간대 혹은 주말에는 다소 붐빌 수 있어 미리 예약하는 것은 필수!

루프탑 클라우드는 코스요리뿐만 아니라 색다른 종류의 단품 요리 종류가 많아 세계 각지의 양식을 맛볼 수 있다. 다만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며, 가격에 비해 음식 양이 넉넉하지 않다는 점을 꼭 새겨두고 방문하자. 이곳은 생일 케이크 보관뿐만 아니라 접시와 포크 세팅을 따로 해주니 2차를 가지 않더라도 한 곳에서 1, 2차를 즐기기 좋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

메뉴 크랩로제파스타 30,000원 / 감바스 34,000원

3. 주택레스토랑

레스토랑 이름답게 아늑한 주택을 연상시키는 카페 겸 레스토랑! 이곳은 야외 자리부터 내부 자리까지 예쁜 정원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힐링플레이스다. 브런치, 런치, 저녁 메뉴까지 모두 판매하고 있어 어느 시간대에 가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생일파티뿐만 아니라 소개팅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주택 레스토랑에서는 기본 피자와는 다른 크레페 피자를 맛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생일날 어울리는 메뉴는 단연 스테이크 크레페 피자! 고기는 썰고 싶지만 일반적인 스테이크는 질린다면, 얇고 부드러운 크레페 도우 위에 쫄깃한 스테이크가 올라가 감칠맛을 더한 이 메뉴를 추천한다. 피자뿐만 아니라 리조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니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의 생일파티 장소를 찾는다면 이곳에 들러보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5-10

메뉴 스테이크 크레페 피자 23,000원 / 바질페스토 파스타 17,000원

4. 라스키친

수준 높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삼성역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라스키친. 이곳은 특이하게도 모든 종업원이 외국인이라 마치 외국에 와있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준다. 모든 종업원은 한국어를 기본적으로 구사할 수 있으니 걱정은 no! 원하는 취향과 맛, 향 등에 따라 와인을 추천해주며 글라스와인을 주문하면 사람 얼굴만 한 와인잔에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소소한 재미가 있다.

이탈리아 전통 피자인 프로슈토 피자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시켜보는 것을 추천! 좋은 분위기와 맛에 비해 가격이 적당한 편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곳 또한 케이크 보관과 세팅을 함께 해주므로 생일파티를 하기에 적합한 장소이며,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3-21 2층

메뉴 프로슈토피자 19,000원 / 포르치니크림파스타 23,000원 / 글라스 와인 12,000 ~ 20,000원

Editor.김애리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