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닝코드

은평구 구석구석 믿고 먹는 맛비게이션🚗

응암동부터 역촌동까지 직접 다녀와 본 JMTGR 맛집 & 술집

23,1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 글을 보러 온 당신은 은평구에 한 번쯤 가봤거나, 은평구에 살거나, 은평구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일 것이다.

구석구석 숨겨진 맛집이 많은 은평구 맛비게이션!  은평구 중에서도 응암동부터 역촌동까지 직접 다녀와 본  JMTGR 맛집 & 술집 5곳을 소개한다.

은평구 맛비게이션, 길 안내를 시작합니다!🚗

1. 몰틀리

응암동의 깔끔하고 맛 좋은 신상 다이닝펍, 몰틀리! 식사 메뉴와 안주, 카페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 상황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게 이곳만의 매력이다.

아늑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누구나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몰틀리.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 다양한 메뉴로 몰틀리만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맛과 더불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 은평구 은평로 135

메뉴 샐러드 냉파스타 9,000원 / 포모도로 8,500원

2. 온도

핑크핑크한 네온사인과 아늑한 조명에 분위기와 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힙스터들의 성지, 역촌동 온도.

인테리어가 예뻐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푸짐하고 부드러운 부채살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술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좋지만, 양이 워낙 푸짐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곳이다.

다른 술집과는 차별화된 온도만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지만, 저녁 시간대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빠르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로 75

메뉴 부채살스테이크 19,900원 / 유린기 15,000원

3. 브릭하우스76

간단히 맥주 한 잔 당기는 날에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맥주 펍, 브릭하우스76.

축구가 하는 날에는 큰 스크린으로 생중계를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며, 마치 외국의 펍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맥주 종류가 다양해 맥덕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며, 대표 메뉴인 브릭파스타(삼겹살 파스타)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자나...♥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40

메뉴 브릭파스타 15,000원 / 감바스알하이요 16,000원

4. 만복래반점

은평구 대림시장에서 짜장면, 짬뽕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중국집, 만복래반점.

어딜 가도 찾을 수 없는 가격, 짜장면 한 그릇을 3,000원에 짬뽕 한 그릇을 5,000원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결코 저렴하지 않다는 것! 푸짐하고 고소한 짜장 소스에 쫄깃한 면발을 후루룩 먹다 보면 3,000원보다 비싼 가격이라도 기꺼이 내고 먹을 수 있을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탕수육 등 요리 메뉴도 맛있으니 꼭 곁들여 같이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로12길 17-1

메뉴 짜장 3,000원 / 짬뽕 5,000원

5. 양촌리

응암동에 사는 사람이면 한 번쯤 가봤을 어마어마한 크기의 정육식당, 양촌리.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놀이방이 잘 구비된 식당이다.

질 좋은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고, 푸짐하고 맛있는 반찬 10가지 이상을 함께 맛볼 수 있다.

가족 모임이나 지인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며, 신선하고 퀄리티 좋은 고기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주소  서울 은평구 은평로 141

메뉴  돼지갈비 17,000원~ / 항정살, 소고기 싯가

Editor.김애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