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제니도 반해버린 SNS 핫플 식물원4

조회수 2021. 5. 10. 14: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 벌써 꽃만 보면 사진을 찍어..


엄마 프사 배경에 한 번쯤은 봤을 법한 꽃사진, 식물사진들.. 이제 저도 푸릇푸릇한 식물만 보면 자동으로 카메라를 들게 돼요. 나이 상관없이 요즘은 식물원 나들이가 대세인 것 같아요. 그래서 SNS에서 자주 보이는 식물원 핫플들을 모아봤어요.


블랙핑크 제니도 빠져버린 핫한 식물원BEST4, 보러 가실까요?

벽초지 수목원 / 파주

파주 광탄면에 위치한 벽초지 수목원은 수많은 영화, 드라마의 인기 촬영지이자 얼마 전에 블랙핑크 제니의 인스타 피드에 박제된 곳이에요. 최근에 드라마 빈센조에도 나오면서 더 핫해졌어요. 한국의 지베르니라고 할만큼 동서양의 아름다운 조화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4월 7일에 시작한 화려한 튤립축제도 5월 5일이면 끝이 나는데요. 제니의 인스타 속 장소도 바로 튤립들이 잔뜩 피어있는 곳이었어요. 이곳은 곳곳에 피어있는 꽃들와 우거진 초록초록하 나무들로 SNS에 박제하고 싶어지게끔 하는 것 같아요.
벽초지 수목원는 총 6개의 테마공간으로 생각보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꼭 들러야 하는 곳은 유럽정원이에요. 유럽풍 느낌의 정원이 꾸며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느끼고 올 수 있답니다. 게다가 수목원내에 브런치 카페도 있어 요깃거리까지 해결 가능!

ㅣ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ㅣ 매일 9:00~19:00 (매표마감 18:00)
ㅣ 성인 9,000원

거제정글돔 / 거제

거제정글돔은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식물원으로 유리로 덮여있는 돔 모양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SNS에서 최근 들어 더 많이 보이기 시작해서 궁금한 마음에 다녀와봤어요.
내부는 반팔을 입어도될 만큼 따뜻했어요. 300여종에 달하는 식물들이 자라고 있었는데 열대 수목을 비롯해 인공계곡, 선인장, 빛의 동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거제정글돔에 오면 꼭 찍고 가야하는 새둥지 포토존까지! 이 귀여운 사진을 건지기 위해서 웨이팅은 필수였지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거제정글돔은 식물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와도 정신 팔릴정도로 매력적인 곳이에요. 상상 이상으로 잘 꾸며져 있었고 커다란 돔을 전망할 수 있는 전망스팟도 있어요. 유리를 통해 비춰지는 햇살마저 완벽했던 곳! 또 가보고 싶네요.

ㅣ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ㅣ 하절기 9:30~18:00 (매주 월요일 휴무)
ㅣ 성인 5,000원 (신분증 지참시 거제시민 4,000원)

서울식물원 / 강서구

서울식물원은 2019년에 개장한 이후 지금까지도 SNS에서 핫플로 인증 받고 있는 곳이에요. 서울 최초의 도시형 식물원으로 온실, 주제원, 습지원, 열린숲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콘크리트 정글 서울 도심에 이렇게 푸릇푸릇한 식물들을 마음껏 볼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아요.
야외에 산책할 수 있게끔 공원도 조성되어 있어 좋지만 여기선 무엇보다도 온실을 가장 먼저 들러야해요! 오후 2시부터 온실이용객이 많아지기 때문에 먼저 가는 걸 추천드려요!
세계 12개 도시의 정원으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다양한 종의 식물을 구경할 수 있어요. 온실에 들어서자마자 싱그럽고 초록초록한 세상이 펼쳐져서 기분이 금새 좋아져요. 미세먼지 많을 때 피톤치드 충전하러 오기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ㅣ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서울식물원
ㅣ 입장료 5,000원
ㅣ 매일 9:30~18:00 (입장마감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상가리야자숲 / 제주

제주도 애월읍 상가리 마을에 있는 상가리야자숲은 지금도 핫하지만 앞으로 더 핫해질 숨은 사진 명소에요! 스냅촬영의 성지라고 불릴만큼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러 오더라고요.
키 큰 야자수들이 모여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야자숲이 큰 편은 아니지만 어떤 야자수를 배경으로 찍느냐에 따라 사진의 느낌이 달라져 꽤 오랫동안 있게 되는 곳이에요.
상가리야자숲은 조경업을 하시는 사장님이 가꾼 개인사유지에요.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은 야자수 두 그루 사이에 있는 긴 의자에요. 여기서 많이들 찍고 가는데 색감이 쨍한 밝은 옷을 입고 오면 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해외여행 가는 기분 내고 싶을 때 오기 좋은 곳이에요. 인생샷 건지면 SNS에 박제!

ㅣ제주시 애월읍 상가리 536
ㅣ주차공간 따로 없음

제니도 반해버린 SNS 핫플 식물원, 어떠셨나요? 실내, 야외 상관없이 초록초록한 식물들 보면서 이너피스 찾아보세요~


더 많은 여행/데이트 꿀팁을 보고 싶다면?

▼ 데이트코스 1위 앱 데이트팝에서!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