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데이트팝

여기 서울 맞아? 유럽 분위기 힐링카페4

6,1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서울이에요 많이 놀랐쬬?


매일 똑같은 건물만 보고 사는 현실에서 벗어나, 외각으로 나가지 않아도 근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찰리와 함께 직접 다녀왔어요. 각각의 카페마다 서울이 맞나 싶을 정도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고 각자만의 개성이 뚜렷한 곳들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몇 번을 가도 질리지 않더라고요. 그럼 함께 근교 분위기 힐링카페로 떠나볼까요~

1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

해외보다 더 해외같은 곳!

작년에 오픈한 스타벅스 서울 웨이브 아트 센터점에 드디어 찰리랑 직접 다녀왔어요. 서울 잠원 한강공원에서 가깝더라고요. 특히 한강 노을이 예쁘다는 절친의 말에 노을 질쯔음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긴 하더라고요. 운좋게 창가자리에 앉아서 한강위에서 보는 노을뷰에 빠져드는 순간 진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들어 해외여행 가고싶다는 생각이 자주들어요. 그런데 여기오니까 1년 전에 다녀온 홍콩 하버시티 느낌이 들어서 마음을 좀 달랠 수 있어요. 하지만 1,2층의 건물 반만 사용하고 있어서 생각한거 보다 작게 느껴져서 살짝 아쉬웠어요. 가는 방법은 대중교통으로 이용하면 잠원 한신아파트 정류장에서 버스타고 하차해서 가면 도보로 8분이에요. 차를 타고 간다면 잠원지구 수영장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더라고요.

| 위치 : 잠원역 4번 출구에서 1082m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2
해방촌 피클피클

여기 유럽아냐?

신상카페 가는걸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작년 가을, 해방촌에 새로 생긴 루프탑 카페 피클피클에 직접 다녀왔어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뷰맛집에서 크로플을 먹기 좋은 카페라고 할 수 있죠. 전 2가지 모두 좋아하기 때문에 안갈 수 없었답니다. 

피클피클은 1층은 카페, 2층은 갤러리, 3층은 라운지, 4층은 루프탑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1층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가져가는 구조에요. 주변에 산책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댕댕이들도 들어올 수 있어요. 실내도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노을질 때가기 좋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루프탑에서 힐링하러 왔기 때문에 호다닥 올라갔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지만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거 있죠~ 요즘엔 날씨도 풀려서 붉은 노을을 눈에 담으러 가보는건 어떨까요?

|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95

| 영업시간 : 월~일 12:00 ~ 20:30

3
시모네타 정원

회전목마가 있는 프라이빗 카페!


조금 특별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청담에 위치한 프라이빗 카페, 시모네타 정원이에요. 카페 내부에 회전 목마가 있는 걸 보고 호기심에 친구랑 예약해서 직접 다녀왔어요. 저랑 찰리는 에프터눈티 매니아이기 때문에 비록 사악한 가격이지만 1도 고민하지 않고 다녀왔어요. 

한 번에 4팀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예약 시간보다 일찍와서 현관에서 인증샷을 찍었답니다. 1층은 그냥 쇼룸같은 복도고 2층이 카페에요. 에프터눈세트가 나왔는데 정성이 가득 담겨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2시간 내내 사진 찍고 오거나 3~4인으로 조용한 모임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 위치 : 청담역 3번 출구에서 148m

| 영업시간 : 화~토 13:00 ~ 18:00 (일,월 휴무)

4
카페, 산아래

초록초록에 치인다~

요즘 인스타로 등산스타그램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허리가 안좋아서 등산 대신 요즘 많이 가는 북한산 아래 카페에 다녀왔어요. 초록초록한 곳에서 힐링이 필요할때 가기 좋아요. 카페 산아래는 북한산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요. 참고로 루프탑은 정오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일부러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평일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역시 핫플은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카페 산아래에서 인증샷 핫플이 있는데, 뒷배경으로 단풍뷰가 보이는 곳이랍니다. 여기서는 막찍어도 인생샷 나오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더라고요. 저희는 카페 산아래의 대표 메뉴인 크로플을 시켜서 먹는데 다른 카페랑 비슷한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뷰도 좋고 아메리카노 가격이 4,500원 정도로 심하게 비싸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 위치 : 북한산 우이역 1번 출구에서 409m

| 영업시간 : 평일 12:00 ~ 21:00 / 주말 12:00 ~ 22:00


지금까지 유럽 분위기 힐링카페

재밌게 보셨나요?

요즘같은 시국에 함께 힐링하러 떠나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