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데이트팝

여기 가볼까? 탁트인 호수공원 나들이 BEST4

9,5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호수공원따라 설렘산책~


이제 곧 봄이 오나봐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이런 날에는 실내에 있기보다 밖에 나가 데이트 하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요? 지난 주말 날씨가 따뜻한 틈을타 찰리와 호수공원으로 데이트다녀왔어요. 그런데 찍는 사진마다 인생샷이 되는거 있죠~ 걷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데이트하러 지금바로 다녀와보겠습니다. 

1
노을부터 밤까지 대박적인 동탄!

요새 날이 많이 풀리면서 심심해서 동탄호수공원에 찰리랑 함께 데이트다녀왔어요. 진짜 놀랬던건 지하주차장이 있다는 점이에요. 1시간까지는 주차비도 무료라서 마음껏 놀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특히 갈대숲이 있어서 좀 더 운치 있었다고 해야할까요?

참고로 데크 산책로에서는 자전거나 킥보드는 탈 수 없고 유모차는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는 노을을 감상하기 위해서 17시쯤부터 가서 기다렸다가 봤는데 역시 장관이더라고요. 잊지 못할 뷰를 담은 것 같아서 뿌듯했답니다.

|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67

2
찐야경스팟 광교!

찰리랑 저는 산책하는 데이트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 찾아간 곳은 광교호수공원이에요. 호수공원치고는 네이버 방문자 평점이 4.25로 높은 편에 속하더라고요. 특히 주변에 수원사는 친구들에게 들어보니 수원은 밤에 오면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광교 호수공원에 찰리랑 직접 가보니 밤에 반짝거리는 불빛을 바라보면서 걸으니까 그 말이 공감가더라고요. 걷다보니 물에 비친 아파트들이 보이더라고요. 마치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같은 느낌이 들어서 신기한거 있죠~

|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 호수로57

3
이국적인 뷰를 가진 기흥 호수공원!

'왜 이제야 와봤을까?'라는 생각이 들게한 호수공원이에요. 일단 용인 기흥호수공원에 주차장은 네이버에 따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기흥 레스피아'주차장을 찍고 가야해요. 하지만 주말엔 나들이 온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많이 없더라고요. 대신 주말에 기흥호수공원 조정경기장쪽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기흥호수공원 산책로는 3개의 코스로 이뤄져있어요. 가장 긴 A코스는 4시간이고 B코스는 3시간, C코스는 50분이 걸린다고해요. 저희는 저질체력이라 C코스를 택했어요. 왕복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보기만해도 속이 뻥 뚫리는 뷰를 감상할 수 있어 행복 그자체더라고요. 

|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4
뚜벅이 필수코스
일산 호수공원

코시국으로 인해 발전한건 제 주량과 뱃살이에요. 사실 전 확'찐'자가 되고 있거든요. 이럴 때야말로 호수공원 데이트가 절실해지는 것 같아요. 저희는 호수공원 제 2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왔어요. 호수는 아직 얼어 붙어있긴하지만 오랜만에 호수를 한 바퀴 돌아봤어요.

일산 호수공원은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해서 접근성도 좋은 편이에요. 이 날은 정발산역에서 가깝게 찾아갈 수 있는 한울광장을 시작으로 해서 주엽역까지 걸어봤어요. 일산 호수공원 주변에는 산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랑 맛집이 많아서 찰리랑 함께 일산에서 반나절 데이트를 즐기다왔어요. 산책로 조성도 잘 되어 있어서 일산으로 데이트하러 갔다가 중간에 시간남을 때 오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731


저는 탁트인 호수공원 중에서

기흥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고요.

이번 주말 짝꿍이랑 호수공원 데이트

즐기러 가볼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