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데이트팝

인싸들은 다아는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4

13,1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말, 인싸들은 어디 갈까?

찰리랑 주말마다 서울 근교로 떠나고 있어요. 왜냐? 서울 근교엔 서울에서 느낄 수 없는 나름의 바이브와 여유가 있기 때문인데요~ 서울에서 차를타고 1시간 이내인 곳만 골라서 직접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하는 시간도 짧아서 왕복으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가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사람들도 많이 찾고 딱봐도 인싸들이 많이 찾는 곳만 골라왔어요. 주로 이런 곳은 다녀온사람의 90%이상 만족하는 꿀스팟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에요.

1
노을맛집
화성 궁평항

제부도를 갈까, 화성을 갈까 고민하다가 물때가 안맞아서 궁평항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는 갈대들이 반겨주고 있어서 텐션이 너무 업되는거 있죠~ 궁평항 근처로 인싸들이 드라이브를 많이 가는 이유는 주변에 궁평리 해수욕장이 위치해있고 카페와 식당들도 많기 때문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땐 코로나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고 한적하더라고요. 

궁평항 갔다가 카페를 찾아봤어요. 요즘 식물원 느낌의 카페가 핫한데, 화성에도 있어서 호다닥 다녀왔어요. 이름은 야자수 마을이에요. 제주도 바이브를 느낄 수 있도록 돌하르방과 귤나무가 반겨주고 있어서 있는 내내 제주도에 온듯한 인상을 받았답니다.

| 바다위치 : 경기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로 1049-24

| 카페 위치 : 경기도 화성시 서산면 밸미길 242-39 C동 야자수마을카페

2
여기 숲 아니야?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

요즘 인싸갬성으로 식물원 카페가 핫하다고 했잖아요? 이번엔 더 큰 규모의 식물원 카페를 만날 수 있는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를 다녀왔어요. 보는 것자체로도 힐링되더라고요. 여긴 인싸핫플답게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 가도 좋더라고요.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어딜 가도 사진이 예쁘게 안나오잖아요. 이럴 때, 실내에서도 예쁘게 사진찍을 수 있는 곳으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게다가 베이커리도 맛있는 종류가 많아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 원래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제 최애 메뉴인 더티초코도 있어서 좋았는데 가격이 6천원이라 조금 놀랐어요. 음료랑 베이커리류의 가격대가 조금 사악한 편이지만 실내에서 이렇게 예쁜 뷰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마음이 녹았어요.

|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3
펭수도 다녀간
이천 시몬스 테라스

펭수 뮤비의 촬영지로 나올정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코로나 데이트로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일단 시몬스 테라스답게 정말 많은 침대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조금 놀랐던게 식판이랑 수저세트도 판매하는걸 보고 조금 놀랐어요. 침대 브랜드라는 생각에 이런 것도 팔지는 상상도 못했거든요. 

포토존도 다양하고 색감도 예뻐서 사진찍는 맛이 나더라고요. 또 한층을 더 올라가보니 침대가 아닌 시몬스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초창기 만들어졌던 침대는 물론 시몬스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았어요. 구경하고 나오니 트리랑 광장이 있어서 인생샷을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 은근 잘 꾸며놔서 다시 한 번 와볼 것 같아요.

| 위치 :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988

4
동탄 신상핫플
포근베이커리

작년에 생긴 신상카페 포근 베이커리로 며칠 전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루프탑의 갈대숲과 하얀 인테리어가 어우러져서 어떤 옷을 입고가도 예쁘게 나오는 곳이랍니다. 밤에도 은은한 조명밑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 낭낭하게 건질 수 있답니다.

특히 포근베이커리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근크림 아인슈페너를 먹었는데 퐁신퐁신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저같은 빵순이가 가장 눈여겨보는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맛도 있어서 또 오고싶은 카페였어요. 

|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7-15


지금까지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재밌게 보셨나요?

포근한 주말에 짝꿍이랑 함께 떠나보자구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