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코스트코 인기상품 중에서도 숨은 코스트코 꿀템6!

조회수 2021. 1. 11. 11: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랜만에 광명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한참 다닐 때는 정말 자주 다녔었는데, 눈 돌아가서 정말 많이 다닐 때도 있었어요. 그러다가 바쁠 때는 한번에 왕창 사다가 한달 동안 내내 장본 걸로만 밥을 해먹고 했던 것 같아요.

다른 곳들 중에서도 광명 코스트코는 이케아도 갈 겸 한번씩 데이트로도 좋은데, 주차가 조금 빡세서 이번에도 진땀을 흘리긴 했지만, 막상 다녀오고 나니 역시나 알차게 쇼핑을 한 것 같아요.

코스트코 인기상품은?

코스트코에는 정말 유명한 제품이 많아요. 연어, 소고기 같은 식재료부터 스트링 치즈, 치즈볼 같은 간식류가 가장 대표적인 코스트코 인기상품이에요. 이번에는 식재료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숨은 꿀템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전자렌지용 팝콘

요즘에는 제가 집에서 먹을만한 대용량, 인간사료 같은 간식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코로나 시국이다보니 집 안에 있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었고, 특히 밖에서 영화를 아예 볼 수가 없게 되었기 때문이에요.

데이트의 절반 정도가 이제는 집에서 모모랑 같이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익숙해졌는데, 그럴 때마다 입이 심심해서 뭘 찾게 되더라고요. 그럴 때 가장 좋은 간식이 바로 요 커클랜드 전자렌지용 팝콘이에요.


인터넷으로 사는 최저가보다도도 거의 1~2만원이나 더 싸서 진짜 개이득이에요. 처음에는 4KG(안에 44봉지가 들어 있음) 언제 다 먹지?ㅋㅋ 했는데 요즘 하도 집 데이트를 많이 해서 그런지 금방 뚝딱이더라고요.

팝콘 돌리는 팁!

참고로, 전자렌지에서 3분~4분으로 맞춰 놓고 돌리다가, 팝콘 터지는 소리가 안 날 때 쯤 끄면 된답니다.

전자레인지 안에서 봉투가 골고루 부풀어 오르는지 확인하고, 만약 한쪽이 죽어 있다면 꺼내서 살살 섞어준 다음 다시 돌려야 타지 않고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아이마스크

요즘 현대인들의 화두가 잠(Sleep)이래요. 질 좋은 수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는 거죠. 갑자기 왠 현대인 이야기?ㅋㅋ 사실 제가 그렇거든요. 핸드폰, 컴퓨터를 보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눈이 피로하기도 하고 그러다 잠들면 잠을 잘 못 자기도 해요. 그런 저에게 정말 좋은 꿀템이었던 것이 바로 이 아이마스크였어요!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말그대로 온열 안대인데,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사보았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온천수로 스팀을 하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자기 전에도 괜찮고, 쉴 때도 잠깐 해도 괜찮고, 집에서 20분 정도 눈에 붙이면 정말 눈의 피로가 싹~ 가시는 것이.. 삶의 질 수직 상승 했어요.

올영에서도 팔긴 하는데 코스트코에서는 개당 1000원도 안되니까 진짜 싸게 쟁여와야하는 코스트코 꿀템이에요!

스위퍼 먼지청소포

처음에는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사보았는데, 청소하는 것이 정말 편해졌어요. 사실 자취하다보면 청소기는 슥슥 돌려도, 걸레질까지 하려면 진짜 귀찮잖아요. 근데 그러면 집안에 먼지가 그대로 있어서 건강에 진짜 안 좋아서 엄마한테 항상 혼나요.. 그런 저를 구원해준 꿀템입니다 ㅋㅋ 실제로 코스트코 인기상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청소포 28개가 들어 있는데, 이걸 손잡이에 끼워서 스윽 스윽 구석구석 문질러주면 먼지를 얘가 다 잡아 먹어줘요. 청소할 때 진짜 편해요!

핫팩 (아무거나)

거기.. 수족냉증 동지 손 들엇! 네 저요?

아직 겨울도 아닌데 스산한 바람이 불면 수족냉증이 심한 저는 손발이 엄청 차요. 거기에 생리통이라도 있을 때는 정말 고통 백배 ㅠ.ㅠ 그래서 이맘때부터 핫팩을 하나씩 들고 다니게 되는데, 그때그때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사면 진짜 돈이 아까워요. 코스트코에서 왕창 챙여야 제맛!

커클랜드 가염버터

이 가염버터는 요리를 조금이라도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정말 유용하게 쓰일만한 코스트코 인기상품이에요. 왜냐면 포장재 안에 용량별로 눈금이 그어져 있어서, 대용량으로 사더라도 요리할 때 아주 편하게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요리를 아주 잘 하는 사람이 아니면 양 조절 하기 정말 어렵잖아요. 이런 사소한 디자인이 정말 편하게 해준다는 사실!

베이크&후식

숨은 코스트코 꿀템을 이것저것 소개했는데, 무엇보다 코스트코에서 가장 좋은 건 바로 이 베이크랑 아이스크림이라구요~ (사실 이거 먹으러 간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

이것저것 구경하고 장보고 한참 돌아다니다 보면 진짜 배가 고파지는데, 그 때 베이크 하나랑 딸기 아이스크림 하나 딱 먹어주면 그날 게임 끝..! 이 날은 딸기가 없어서 바닐라로 먹었어요 후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