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러 갈래? 겨울왕국 한국 실사판 4곳

조회수 2021. 1. 7. 14: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겨울 국내여행지 모음.zip

겨울왕국 아냐? 겨울 국내여행지 추천4

어제 내린 눈으로 서울 전체가 눈으로 뒤덮였어요. 마치 겨울왕국이 된 것만 같았어요. 퇴근 길에 지하철을 타러가니 사람들이 지하철역에서 모두 한 마음으로 눈오는 풍경을 사진 찍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마음이 따뜻해지기 어려웠는데 눈으로 인해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오랜만에 내린 눈을 추억하려면 어떻게 할까요? 사진을 찍어서 남기는 것이야 말로 행복했던 순간을 가장 잘 기억하는 방법인 것 같아요. 랜선으로나마 눈덮힌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해보자고요. 마치 겨울왕국의 엘사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겨울 국내여행지 추천할 곳들이 4곳이나 되니까, 한 번 다같이 떠나볼까요?


요즘 핫한 겨울여행지, 청송얼음골

경상북도 청송에 위치한 겨울왕국 실사판, 청송 얼음골로 놀러갔다왔어요. 네비에는 '수부정 식당'을 검색해야 바로 나오는 곳이에요. 주차 공간이 넉넉할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서 주차하기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인스타를 찾아보니 여기서 엘사옷, 공주옷 코스프레를 하고 사진을 찍은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번에는 저도 겨울왕국 느낌의 엘사처럼 사진을 찍어볼 생각이에요. 요즘 눈도 많이 와서 겨울 인생샷 찍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위치 :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팔각산로228

해발 1100미터의 제주 1100고지

제주 1100고지 습지는 한라산 고원지대에 형성되어 있어요. 한라산을 가장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도로이기도 해요. 인스타 사진을 보니 1100고지 습지에서 썰매도 타고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1100고지는 사람들이 많은 핫플이기도 해서 전망대까지 올라가면 주차전쟁을 해야할 수 있어요. 밑에 주차를 하고 자연을 구경하면서 산책하며 두고 가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산1-2

눈이 펑펑 내리는 남이섬여행~

겨울연가의 촬영지라는건 다 아는 사실이죠? 남이섬이 겨울 촬영지이자 커플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이유는 서울에서도 가까우면서 다채로운 경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메타세콰이어 길은 물론 곰과 펭귄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눈을 뗄 수 없었답니다. 겨울에 남이섬은 처음와봤는데 다른 계절에 오는 것보다 눈 내릴 때와서 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아요.

|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 영업시간 : 매일 07:30 ~ 21:40 / 연중무휴

(21년 1월 매일 07:30 ~ 21:00)

이색 놀거리 가득해서 더 좋아!
대관령 삼양목장

눈하면 강원도가 가장 유명한거 아시죠? 저희는 눈올 시기가 되면 대관령 삼양목장에 가서 동물친구들과 교감하는 것을 좋아해요. 입장료가 대인 9천원으로 다른 양떼목장 보다 비싸지만 그만큼 볼거리가 많아서 있는내내 시간을 순삭할 수 있어요. 

겨울왕국 시즌이 되면 이곳으로 오는 사람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그만큼 겨울의 풍경이 이쁘다는걸 뜻하는거겠죠? 이곳에 사람이 많은 이유는 볼거리, 체험, 인생샷까지 풍부하다는 점이에요. 

| 위치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708-9

| 영업시간 : 매일 09:00~17:30(매표마감 16:30)


지금까지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4 재밌게 보셨나요? 더 많고 이색적인 국내 여행지는 데이트팝에서 볼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