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21 코로나에 대처하는 연인들의 자세

조회수 2021. 1. 5. 14: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연인들은 무슨 데이트를 할까?

코로나가 시작된지 어느덧 만 1년이 되어가고 있어요. 백신이 나올 것이라는 희망은 있지만 지금은 코로나 2.5단계 거리두기 제한으로 1월 24일까지 마음 놓고 데이트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에요. 이렇게 힘든 시국에 요즘 커플들은 어떻게 코로나에 대처하고 있을까요?


마스크 뽀뽀

피할 수 없으면 지켜야죠~! 곳곳에 마스크 뽀뽀샷으로 코시국 연인인증하는 인스타를 많이보이더라고요. 비록 코로나지만 우리 사랑 영원히 지키려는 커플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넷플&왓챠 정주행

킹시국에는 집콕하면서 함께 넷플 혹은 왓챠 보는게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크리스마스에는 해리포터 시리즈 정주행했는데 이젠 스위트홈으로 정주행할 생각이에요.


우리 둘만의 공간에서 홈술

요즘 러브 핸들이 늘어가는 일상이에요. 그 이유는 코로나로 인해 홈술이 늘었기 때문이죠! 집에서 우리 둘만의 소소한 술자리로 마음방역 제대로 하자구요!


자동차 극장

코시국으로 떡상중인 자동차극장 아직도 가봤다면? 파주부터 잠실까지 서울과 서울 근교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에서 프라이빗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한강차크닉

요즘엔 차에서 데이트하는게 대세가 되어가고 있어요. 연말에 카쉐어링 서비스를 빌리려는데 모두 차서 예약을 못했거든요. 이처럼 요즘엔 차를타고 피크닉을 떠나는 차크닉으로 코로나 블루를 물리치고 있어요.

호캉스

휴가철에만 하던 호캉스를 이제 매주 주말마다 하고 있답니다. 이미 텅장러된거 실화냐? 저희는 둘다 차도 없고 집도 없기 때문에 호텔에서우리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 있어요. 파티풍선도 사서 불고 우리 둘이 뒹굴뒹굴하면서 얘기나눌 수 있으니까 코시국 전보다 사이가 더 깊어진 것 같아요!

마켓컬리&쿠팡프레시

원래 요린이(요리 어린이, 요리 잘 못하는 사람)이었는데 코시국 맞이하고나서부터 요린이 에서 탈출했어요. 매주 마켓컬리랑 쿠팡 프레시 시켜서 같이 요리하는 재미에 빠져버렸기 때문이죠. 

랜선연애

요즘 장거리 커플에게 필수인 ZOOM..! 줌으로 만나서 점심도 먹고 얘기도 나누다보면 시간 순삭이더라고요. 코시국에는 역시 영통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영통 절대 못잃어...!


더 많은 코로나데이트가 궁금하다면?

데이트팝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