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기대 이상?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화장품 리스트

조회수 2020. 9. 22. 08: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갑 얇아진 사람에게 추천하는 가성비 뷰티템

메이크업 분위기만 바꾸려고 하더라도 꽤나 많은 종류가 필요하고 계절마다 스킨케어 제품도 조금씩 다르게 사용해야 하다 보니 거의 한 달에 한 번은 화장품 쇼핑을 해야 한다. 물론 통장 잔고가 넉넉하다면 문제 될 게 없겠지만 대부분 통장 잔고는 늘 바닥을 면하지 못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저렴하면서도 효과나 기능이 뛰어난 화장품 제품을 찾게 된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들도 바로 그러한 제품, 1만 원대 이하에서 찾을 수 있는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라고 불리는 제품들로 가격 대비 꽤나 큰 만족도를 줄 수 있다. 통장 잔고가 가벼울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소개한다.


시드물 - 가지 앰플

가격 : 11,400원 (50ml)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거기에 최소한의 비용만을 사용해 거품 없이 제품을 만드는 시드물의 가지 앰플은 합성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원재료 그대로의 색이 보일 정도로 성분 다이어트를 확실하게 했다. 문제성 피부에 효과를 보이는 루페올을 비롯해 가지열매추출물은 60%나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수분 보습 성분과 최소한의 안정화 성분만으로 이루어져 문제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 지성∙건성∙복합성 피부 등에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다. 물보다는 약간 더 점성이 느껴지는 앰플이지만 지성피부가 사용해도 끈적임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산뜻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기획 상품 구입 시 정상가 22,800원에서 14,800원으로 할인 구입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클리오 - 킬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가격 : 12,000원 (3g)
결점 없이 톤이 균일하고 매끄러워 보이는 피부를 위해서는 기초 메이크업 공사가 탄탄하게 진행되어야 한다. 아무리 밀착력 좋은 파운데이션이라도 잡티를 완벽하게 가려주기는 어려우니 컨실러를 사용해야 하는데 제대로 된 제품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면 오히려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낼 수 있다. 킬커버 이 제품은 뭉침 없이 촉촉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얇게 커버되는 것이 특징으로 3mm로 설계된 애플리케이터 끝으로 아주 미세한 잡티라도 쉽게 커버할 수 있다. 물론 눕혀서 사용하면 넓은 면적도 커버하기 좋다. 피부 톤에 따라 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된 점도 만족도를 높였다.

이니스프리 -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가격 : 6,000원 (5g)

지성피부는 아무리 꼼꼼하게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라고 하더라도 조금만 지나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유분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번들거림은 물론 메이크업이 지워져 뭉침 현상이 나타나고 칙칙해지기까지 하는데 이 제품 성분에는 피지를 흡착하고 조절해주는 파우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느낌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해준다. 제주의 자연에서 유래한 미네랄과 민트 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드는 것도 좋다. 오전 메이크업 시에도 사용해주면 좋고 유난히 번들거림이 심한 날에도 가볍게 두드려주면 금세 화사하게 변화할 수 있다.


뷰티 레시피 - 리틀머메이드
디스 이즈 프린세스 클렌징워터

가격 : 24,000원 (500ml)

소비자 권장가는 24,000원이지만 공식 쇼핑몰에서는 1개 구입 시 9,900원 2개 구입 시 16,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들과 89.9% 생 녹차수로 구성되어 있어 물보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조차 쉽게 지워질 정도로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동시에 블랙헤드나 묵은 각질, 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클렌징 워터 하나만 사용하더라도 여러 제품을 사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아로마티카–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가격 : 11,000원 (300ml)

13가지의 유해 성분은 철저하게 배제, 유기농 성분 96.5%를 비롯해 천연 유래 성분 99.5%로 이루어졌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정말 착한 성분의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특히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와 동시에 무너져버린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투명한 젤 제형이지만 끈적임 하나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를 갖고 있어 얼굴과 보디 모두 사용하기 좋다. 페이셜 오일과 믹스해 수면팩처럼 사용해도 좋고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해도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이니스프리 - 에코 내추럴
그린티 비비 크림

가격 : 16,000원 (40ml)

화장품을 꼼꼼하게 분석∙비교해 고급 정보를 전해주고 있는 디렉터 파이가 BB크림 55종 중에서 성분과 가성비로 TOP 제품으로 꼽은 제품이다.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가벼운 텍스처라 바르면서 끈적임이 느껴지지는 않고 특히 지성피부에 사용 시 마무리감이 보송보송해서 가볍게 쓰기 좋다. 비비 크림이다 보니 커버력이 완벽하지는 않고 적당한 커버력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자차 100%로 민감한 피부라면 고려해볼 만하다.


페리페라 - 잉크 더 벨벳

가격 : 9,000원 (8g)

뛰어난 발색력과 강력한 착색력으로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립 틴트계의 전설과도 같은 제품이다. 틴트처럼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지만 벨벳 텍스처로 보송보송하고 포근하게 마무리되고 그러데이션이나 풀 립 연출마다 컬러의 뉘앙스도 조금씩 변해서 매번 다른 립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바를 땐 각질 부각이 없는 편이지만 시간이 지나 수정 메이크업 시 각질이 보일 수 있으니 그냥 덧바르기보다는 물티슈로 가볍게 닦고 립밤을 충분히 발라준 후 수정하면 처음 느낌 그대로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 오 마이 래쉬
쌩얼 카라

가격 : 6,500원 (70ml)

속눈썹 연출하는 방법은 취향이 있기에 풍성한 볼륨을 원한다면 이 제품은 다소 아쉬울 수 있다. 마치 원래 내 눈썹이 이런 것 같은 느낌을 줄 정도로 볼륨보다는 또렷함에 더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뭉침 없이 정말 자연스럽게 발리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블랙 젤 텍스처로 바르기도 쉽고 특수 미세 코팅된 스트롱 컬 시스템으로 번짐이나 가루 날림 현상도 매우 적은 편이다. 단독 사용해도 좋지만 사용 후 일반 마스카라를 바르면 볼륨 효과가 더욱 살아나고 일반 마스카라를 먼저 사용 후 덧바르면 그대로 컬링 상태를 고정시키고 워터프루프 효과까지 더해준다.


브링그린 - 사철쑥 카밍 밸런스 토너

가격 : 15,000원 (270ml)

닦토로도 자주 사용되는 제품으로 대부분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있다. 용량 대비 가격이 더 저렴한 것도 분명 있겠지만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성분과 활용 방법 때문이다. 아무리 닦토라고 하더라도 화학성분 가득한 토너로 얼굴을 쓱쓱 닦아낼 수는 없다. 이 제품에는 피부 손상 예방 및 회복, 항산화 작용으로 뛰어나다고 알려진 사철쑥추출물이 70%나 포함되어 있고 녹황색 채소 5가지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을 더해 자극받은 피부의 스트레스를 빠르게 줄여주고 피부 보호와 강화,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7 스킨법이나 토너 워시로 사용하면 피부를 산뜩하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우드버리 – 벨벳 듀오 브로우

가격 : 14,000원 (0.6g)

세일하는 경우가 많아 1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법 있는 제품이다. 지금껏 아이브로우와는 다른 형태로 펜슬과 브로우 파우더가 듀얼 타입으로 되어 있다. 정밀하고 샤프하게 라인을 그리고 그 안을 브로우 파우더로 자연스럽게 채워주는데 따로 아이브로우 전용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훨씬 간편하다. 특히 스머징 효과를 주는 브로우 파우더의 애플리케이터는 살짝만 터치해도 부드럽게 잘 표현되고 밀착력이 좋은 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플친으로 기사 더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