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데일리

품절 대란 겪는 편의점 흑당 디저트 10

극강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편의점 흑당 디저트 ‘먹킷리스트’

13,8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머리가 찡할 정도의 짜릿한 달콤함을 안기는 ‘흑당’ 열풍에 편승하여 행복을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단맛의 향연에 심취해보고자 한다면 근처 편의점으로 향해보자. 편의점업계에서는 흑당의 무한 변신을 보여주듯 흑당을 접목한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해 ‘흑당’ 마니아들의 마음을 달콤하게 저격하고 있다. 음료에서 시작된 흑당 열풍의 한계를 뛰어넘은 듯 흑당 자체의 단맛과 향기를 살리고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며 기분 전환하기 좋은 흑당 디저트의 변신은 예측 불가능할 정도로 무한해 행복감과 황홀함이 동시에 밀려올 수 있다. 다채로운 편의점 흑당 디저트의 매력에 빠지고자 한다면 아래의 편의점 ‘흑당 먹킷리스트’를 참고해보자.


GS25 유어스 흑당파르페
녹차

사진 : 삼립

푹푹 떠먹는 즐거움에 색다른 달콤함이 있는 컵 파르페를 즐기고자 한다면 GS25의 유어스 흑당파르페를 추천한다. 유어스 흑당 파르페는 하단에는 진한 흑당 시럽과 쫄깃한 식감의 흑당 젤리가 올라가 있어 쫄깃쫄깃하고 달콤한 맛을 상상할 수 있다. 상단에는 담백한 밀크 크림이 올라가 있어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을 달콤하게 잡아준다.


GS25 유어스찰떡쿵떡흑당

느껴본 사람만 안다는 흑당의 풍미가 아이스크림과 절묘한 만남을 이루었다. 입을 잠시도 쉬게 하지 않는 달콤함을 느껴보고자 한다면 GS25의 유어스철떡쿵떡흑당을 추천한다. 유어스철떡쿵떡흑당은 달콤하고 진한 맛의 흑당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밀크티 아이스크림 속에 진한 흑당 시럽을 넣었으며, 쫀득쫀득한 식감의 찰떡으로 감싸 씹는 느낌의 식감을 더해 혀 속 황홀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GS25 흑당라떼 샌드위치

사진 : GS25 SNS

흑당 잼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흑당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흑당잼’을 껴안은 GS25의 흑당라떼 샌드위치에 도전해 보자. 흑당라떼 샌드위치는 풍미 진한 흑당을 잼처럼 활용하여 씹을수록 느껴지는 진한 단맛을 느껴볼 수 있다. 여기에 버터 생크림, 모카 크림을 조합해 모카의 은은한 향과 함께 흑당 라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GS25 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

사진 : GS25

GS25 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는 흑당 버블티로 유명한 대만 브랜드인 ‘타이거슈가’와 손잡고 만든 버블티 제품이다. 타이거슈가의 특제 흑당 시럽을 사용해 타이거슈가 매장의 밀크티 맛을 제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원유 60%를 함유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타이거슈가 밀크티 고유 이미지를 상품에 구현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GS25 흑당 무스케이크

사진 : 삼립

홈캉스에 빠질 수 없는 코스는 바로 ‘홈카페’다. 취향에 맞게 내려진 커피에 색다른 디저트까지 더해지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황홀함까지 안기는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다. GS25는 디저트 ‘흑당 무스케이크’를 저렴하게 내놓았다. 진한 흑당 시럽을 넣은 달콤한 크림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으로, 커피와 함께 먹으면 한 통이 금세 사라지니 주의해야 한다.


세븐일레븐 흑당 밀크티컵케익

사진 : 세븐일레븐 SNS

세븐일레븐의 흑당 밀크티컵케익은 촉촉하고 달달한 흑당 밀크티를 케익시트에 적셔낸 컵케익으로,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어 편리함을 선사한다. 흑당 밀크티의 맛을 컵케익에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촉촉한 초코 시트에 부드러운 홍차 크림, 달콤한 흑당 시럽을 넣어 마무리했고, 위로는 달콤한 크림이 얹어져 있어 커피와도 환상 궁합을 선사한다.


세븐일레븐 흑당타르트

사진 : 세븐일레븐 SNS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에그타르트가 ‘흑당 시럽’을 입고 변신했다. 세븐일레븐의 흑당타르트는 바삭바삭한 페스츄리 도우 위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달콤한 흑당 시럽을 넣어 만들었다. 한 입 베어 물면 바삭바삭한 페스츄리 도우에 스며든 진한 흑당 시럽의 풍미가 행복감을 선사할 것이다.


CU 시원한 흑당 크림빵

사진 : CU SNS

CU 시원한 흑당 크림빵은 진한 풍미의 흑당 크림을 폭신폭신한 식감의 빵이 감싸고 있는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흑당 크림이 가진 달콤함과 조화로운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차갑게 먹을 때 혁신적인 크림의 양은 한입 베어 물면 혀 속 가득 진한 풍미와 달콤함으로 반겨주며, 함께 먹기 좋은 우유와 함께 한다면 궁극의 환상 궁합을 느껴볼 수 있다.


CU 브라운슈가 라떼

사진 : CU SNS

굳이 전문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편의점에 들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흑당 음료는 홈캉스 필수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 CU 브라운슈가 라떼는 진한 흑당을 베이스로 하여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떼 맛을 느낄 수 있다. 전문점 수준의 진한 맛과 비주얼로 입소문을 타며 흑당 마니아라면 꼭 먹어봐야 할 음료로 자리 잡고 있다.


이마트24 편의점 흑당팝콘

사진 : 이마트24

영화를 보기 전 일반적으로 먹게 되는 팝콘을 좀 더 색다르면서도 궁극의 달콤함으로 즐겨보고자 한다면 이마트24 편의점의 흑당팝콘을 먹어 보도록 하자. 흑당팝콘은 흑당 트렌드를 팝콘에 접목시킨 이색 제품으로, 오로지 이마트24 편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흑당소금 캐러멜, 캐러멜, 밀크로 버무려진 팝콘은 보는 재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흑당의 강한 단맛과 캐러멜의 달콤한 맛, 밀크의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플친으로 기사 더보기


최신인기 동영상 보기

화면을 긁어주세요

작성자 정보

데일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