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10가지

조회수 2018. 8. 14.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편의점 다이어트 음식

편의점 식품이 주목받으면서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들이 활개를 치고 있다. 편의점 음식 하면 건강과 거리가 멀었던 이전과 달리, 보관성과 휴대성은 높이고 칼로리를 대폭 낮춰 '건강'을 제공하는 음식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것.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은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가격대도 착하고 종류도 다양해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을 살펴보자.


아워홈 닭가슴살

다이어트하면 역시 닭가슴살.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대형마트에서만 볼 수 있던 닭가슴살을 이제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에서 출시한 '손수 닭가슴살'은 1인 분량의 닭가슴살이 포장된 제품으로 편리성도 좋고 맛도 무난한 다이어트 식품이다. 1인 양으로 남는 걱정도 없고 신선도도 높다. 특히, 직장인 다이어터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3,700 원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준비하는 과정이 번거롭지 않아 편리하다. 


달콤한 믹스 컵 과일

혼밥족의 소비패턴에 맞게 1인분 양의 간편한 '컵푸드'열풍이 불고 있다. '달콤한 믹스 컵 과일'은 그중 하나로 1인분에 맞게 다양한 과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구입량이 큰 과일은 쉽게 무르고, 남는 양도 많아 혼밥족과는 거리가 먼 식품인데, 믹스 컵 과일 하나면 매일 신선한 과일을 즐길 수 있다. 과일별로 원하는 구성을 선택할 수 있고, 휴대성도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구성별로 2,500~3,000 원 선. 


행복한 콩 브런치두부

편의점 다이어트 음식이 다양해지면서 샐러드 제품도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복한 콩 브런치 두부'는 이름만 보면 두부 같지만, 간편하게 떠먹는 채소샐러드다. 감자, 고구마, 단호박 세 가지를 삶아 으깬 샐러드에 두부를 넣어 담백하니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다. 달콤하면서 식감이 매우 부드럽고 포만감이 높아, 맛을 즐기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가격은 2,500 원. 


설마 고구마

다이어트에 빠질 수 없는 고구마. 매번 씻고 삶고 하는 과정이 번거로웠다면 '설마 고구마'를 추천한다. 100% 국내산 고구마로 만든 제품으로 군고구마를 냉동해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려주면 따끈따끈한 고구마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달달하니 부드럽고 촉촉해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좀 더 특별하게 실온 해동 5분 또는 전자레인지에 20초간 돌리면, 씹을수록 쫄깃하고 서걱서걱한 식감이 재미있는, 색다른 느낌의 아이스 고구마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900 원. 


뚜또 9칼로리


다이어트는 해야 하는데 배가 고프다면 '뚜또 9칼로리'로 부담 없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자. 이름 그대로 9kcal인 뚜또는 다이어터에게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제품. 뚜또의 가장 큰 장점은 당류, 단백질, 콜레스테롤,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이 모두 0g으로, 설탕 대신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에리스리톨 성분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살렸다. 탱글탱글한 젤리 안에 코코넛 알맹이가 가득 박혀 있어 맛도 달고 씹는 식감도 좋다. 종류는 청포도, 석류, 블루베리, 오렌지 총 4종류로 가격은 2,100 원이다.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퍽퍽한 닭가슴살이 지겹다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닭가슴살 과자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을 먹어보자. 180℃의 오븐에 구워 만들어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신개념 미트 스낵으로 국내산 닭가슴살만 사용하여 지방은 적고, 단백질은 풍부한 영양간식이다. 파우치 포장 형태로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고, 고단백 저지방으로 틈날 때마다 간식으로 섭취하기 좋다. 가격은 2,800 원. 


욕망주스

다이어트에서 클렌즈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편의점도 그에 맞게 클렌즈 쥬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이슈가 된 '욕망스무디'의 자매품인 '욕망주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에서 온 그대로 과일&야채를 간 제품으로 아령같이 생긴 병에 담아 판매한다. 다이어트 성공 후기가 자자한 방송인 박지윤이 직접 론칭해 더욱 신뢰가 가는 제품이다. 종류는 충전, 클린, 동안, 활력 총 4가지로 색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900 원. 


배드파머스

편의점 클렌즈 쥬스의 또 다른 제품. 가로수길에서 웰빙식당으로 유명한 배드파머스와 한국야쿠르트, GS25가 협력해 만든 제품이다. 퍼플, 그린, 옐로 총 3가지로, 색별로 재미난 문구가 적혀있는 것이 특징. 무합성 첨가물 음료로 오직 과일과 채소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 건강음료다. 가격은 2,000 원으로 건강을 생각해 커피 대신 과채 주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미주라 요거트 플럼케이크

다이어터 사이에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 '미주라'. 미주라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홍보하는 이태리 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주라의 대표 상품인 미주라 통밀 토스트'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미주라 간식을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중 하나로 '요거트플럼케이크'는 달콤하면서 편리성과 휴대성이 뛰어나 간식 또는 식사 대용으로 좋고, 탄수화물이 섭취하고 싶을 때 먹기 좋다.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만큼 잡곡이 가득하고 밀도가 높아 사이즈에 비해 무게감이 있는 간식이다. 가격은 1,000 원. 


아몬드 브리즈

인기 있는 다이어터 식단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의 영양을 담아낸 우유 형태로 우유를 잘 못 마시는 사람들도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고소하고 담백하며, 다이어트할 때 간식으로나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다. 포만감이 높아 배가 든든하고 우유보다 1/3 낮은 칼로리로 부담도 적다. 가격은 1,200 원.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