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데일리

간편한 야식 메뉴로 딱! 편의점 냉동식품 Best 10

출출한 밤, 편의점 간편식으로 든든하게!

31,0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분명 저녁 식사를 했는데, 밤이 깊어질수록 야식이 생각나고 배가 고픈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많다. 그냥 자자니 음식이 눈 앞에 아른거려서 도저히 잠들 수 없다면, 집 앞 편의점으로 가 보도록 하자. 요즘 편의점 식품들은 가격 대비 넉넉한 양과 대중적인 입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편의점 식품들은 조리 방법 또한 굉장히 간단해서 요리하고 치우기 귀찮은 사람들에게도 제격이다. 다양한 편의점 냉동식품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가성비 甲 편의점 냉동식품들을 준비했다. 출출해서 잠 못 드는 밤, 당신의 허기와 영혼을 충만하게 해줄 편의점 냉동식품 best 10을 소개한다.


위대한 닭강정

6,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담겨있는 GS25 편의점의 ‘위대한 닭강정’은 위대한 시리즈 중에서도 특히나 인기가 좋은 식품이다. 양념치킨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 더욱 맛있는 위대한 닭강정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기만 하면 되는데, 혼자 먹기에는 다소 양이 많다. 닭강정 전문점에서 바로 나온 것처럼 바삭바삭한 식감은 없지만, 딱 이 점만 빼면 흠잡을 것 없는 편의점 식품이다.


매운미니족발

요즘에는 족발도 편의점에서 사 먹을 수 있다. 편의점마다 판매하는 족발 브랜드는 다르지만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족발은 놀부시리즈 가운데 하나인 놀부가 제안하는 안주 ‘매운미니족발’이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가량 데워서 혼자 술 안주로 즐기기에 손색 없으며, 그냥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버팔로윙

집에서 여유롭게 한 잔을 즐기는 혼술족에게 인기 안주로 사랑 받는 편의점 버팔로윙은 맥주 안주겸 야식으로 특히 잘 어울린다. 혼자 치킨 한 마리를 시켜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냥 자자니 눈 앞에 닭이 날아다녀서 잠을 잘 수 없을 때 먹기에 매우 좋다. 기름기 좔좔 흐르는 버팔로윙은 부드러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으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자이언트피자

편의점 CU의 자이언트피자는 피자집이 문을 닫은 야심한 시간에 사 먹기 매우 좋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갓 구워낸 듯한 따끈따끈하고 큼지막한 피자 한 조각을 먹을 수 있다. 2,4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은 부담을 주지 않지만, 칼로리는 535kcal이기 때문에 매일 밤마다 즐겨 먹게되면 살이 찔 수 있으니 너무 늦은 밤 보다 낮에 먹는 것이 좋겠다.


볶음짬뽕면

매콤한 면요리가 생각날 때, 전자레인지에 5분만 돌리면 후루룩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볶음짬뽕면은 적당히 매운 맛에 면의 탄력성도 좋아서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야식으로 인기가 좋다. 짬뽕 양념의 맛도 생각 이상으로 좋아서 중국집이 문 닫는 늦은 시간에 사서 먹기 좋다. 다 먹고 나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보자.


피자떡볶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오뚜기 피자떡볶이는 많은 사람들이 ‘꿀맛’을 인정해온 대표 메뉴. 전자레인지에서 1,000W 기준으로 3분 30초만 데우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인분 양으로 적당하며, 피자떡볶이 양념에 만두 등의 다른 분식류를 찍어 먹어도 아주 맛있다. 분식이 생각나는 밤, 편의점 오뎅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할 나위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고향만두 샤오롱

해태 고향만두 샤오롱은 편의점 냉동만두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전자레인지에 3분만 데우면 방금 쪄낸 찐 만두처럼 먹을 수 있다. 총 6개의 만두가 들어 있으며, 고향만두를 많이 먹어본 사람들은 샤오롱에서도 고향만두만의 특유의 맛이 난다고 한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편의점 사리곰탕에 넣어 먹으면 만두곰탕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숯불 닭강정

CJ에서 출시한 편의점 냉동식품 숯불 닭강정은 2분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는데, 일반 닭강정보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일단 한 번 입에 넣으면 다 먹을 때까지 젓가락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닭강정 고기도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먹기 수월하고, 치킨이 먹기 부담스러울 때 대신해서 먹기에도 좋다.


면사랑 크림우동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푹 빠진다는 면사랑 크림우동은 한 개에 3,500원으로,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동안 데워서 젓가락으로 잘 비벼먹기만 하면 된다. 까르보나라 소스에 우동 면을 넣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맛을 갖고 있는 면사랑 크림우동은 아주 느끼하지 않아 부담없는 야식으로 먹기에 좋다.


냉동망고스틱 60

망고 덕후들이 극찬하는 리얼 100% 냉동 망고! Dole의 ‘냉동망고스틱 60’은 진짜 생 망고를 얼려서 판매하기 때문에 더웨에 아이스크림 대신 먹기에도 좋고, 망고가 먹고 싶을 때 바로 바로 사 먹을 수 있어 더욱 좋다. 아이스크림처럼 나무 스틱에 꽂혀 있어 들고 먹기 편하며, 쫄깃쫄깃 달달한 망고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작성자 정보

데일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