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에미상 거머쥔 레지나 킹, 어디서 봤을까

씨네플레이 성찬얼 기자

2,9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왓치맨>

2020년 에미상 주인공 중 한 명, 레지나 킹. 드라마 <왓치맨>을 통해 에미상 리미티드 시리즈 부문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에미상을 들어 올렸다.

레지나 킹은 1985년에 데뷔했지만 최근에서야 아카데미 여우조연상(<빌 스트리트가 말할 수 있다면>) 등을 받으며 재조명받고 있다.

출처<제리 맥과이어>

한국 관객들도 많이 봤을 법한 출연작을 짚어보자면 일단 <제리 맥과이어>가 있다.

출처<제리 맥과이어>

작중 제리 맥과이어(톰 크루즈)의 고객이자 미식축구 선수 로드 티드웰(쿠바 쿠딩 주니어)의 아내 마시 티드웰로 나왔다.

출처<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또 한국인이 사랑하는 배우 윌 스미스와도 호흡을 맞춘 적 있다. 토니 스콧 감독의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에서 로버트 딘의 아내 칼라 딘 역으로 출연했기 때문.

<금발이 너무해 2>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출처<미스 에이전트 2: 라스베가스 잠입사건>

2000년대 초엔 흥행한 영화 속편에 연이어 출연했는데, 하필 그 영화들이 <금발이 너무해 2>와 <미스 에이전트 2: 라스베가스 잠입사건>이어서 전작들만큼의 성과나 평가를 받진 못했다. 

출처<미스 에이전트 2: 라스베가스 잠입사건>

출처<레이>

그래도 <레이>에서 마지 헨드릭스 역으로 열연을 펼친 것과 맞물려서 인지도 하나는 확실하게 자리 잡았다.

출처<24> 시즌 6

한국에서 엄청 유행한 미드 <24> 에서도 얼굴을 비친 적 있다. 시즌 6에서 변호사 산드라 팔머로 출연했다.

<빅뱅이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빅뱅 이론>에선 재니 데이비스 인사과장으로 에피소드 6편에서 잠깐씩 등장하기도.

출처<빌 스트리트가 말할 수 있다면>

<왓치맨>에서 안젤라 아바르 역으로 에미상을 거머쥔 그의 차기작은 <하더 데이 폴>. '더 블리츠' 제임스 사무엘이 지휘하는 이번 영화에서 레지나 킹이 또 어떤 명연을 보여줄지 기대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