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연예인 될 수밖에 없었다'며 화제 된 이 배우의 어린 시절 미모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유정아

1,4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 정도 미모면 '민폐 하객'아니냐는 드라마 속 결혼식 장면

이번 주 유종의 미를 거둔 드라마가 있었죠. 바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가 높은 시청률과 화제 속에서 종영을 한 것인데요. <한.다.다>의 중심에는 배우 이민정이 있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회 결혼식 장면에서 완벽한 아름다움을 뽐낸 이민정의 모습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이민정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이유는 또 있었습니다. 바로 그의 과거 사진이 재조명됐고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기 때문! 


볼 때마다 놀라운 과거 사진

<한.다.다>의 인기에 힘입어 재조명된 이민정의 과거 사진들이 여러 커뮤니티를 장악했습니다. 현재의 얼굴과 비교해도 다른 면이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연예인 할 수밖에 없었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의 과거 사진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건 이민정의 또렷한 이목구비! 어린이의 눈, 코, 입이 이렇게 자기주장이 뚜렷해도 되는 건가요 ʕ ◔ᴥ◔ ʔ


학창 시절에도 변함없는

이민정에게 흑역사는 없습니다. 그는 유년기 사진뿐만 아니라 학창 시절 사진도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원래 과거 사진이란 자고로 지금보다 촌스러워야 정상 아닌가요(ㅠㅠ). 사진 속 이민정은 20년 전이라곤 믿을 수 없는 모습을 뽐내고 있습니다. 과거 이민정은 '강남 5대 얼짱'이라는 수식어도 갖고 있었는데요. 사실 고등학생 당시 '얼짱'은 아니었으며, 이는 잘못된 정보라며 이민정이 방송을 통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수식어가 뭐가 중요한가요. 이렇게나 아름다운데! '얼짱'이 아니었다면 '여신'이었나요ㅠㅠ)


비슷한 그림체로 화제, <한.다.다> '나규 커플'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종영을 한 드라마 <한.다.다>에서 이민정은 배우 이상엽과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특히 그림체가 비슷해 눈이 편안하다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투샷이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근래 들어 이민정은 몇 번이나 커뮤니티를 들썩인 거죠. '한 장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장만 본 사람은 없다'는 나규 커플의 셀카 사진들. 이런 걸 보고 바로 환상의 얼굴 합이라고 하죠. 


주말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은 이민정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자연스레 그의 차기작이 궁금해지는데요. 아직까지 알려진 이민정의 차기작은 없는 상태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30년 넘게 흑역사 하나 없는, 완벽한 리즈 시절을 유지해오고 있는 배우 이민정! 그의 아름다운 일상 사진들로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해 볼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