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인생 최장 머리 길이 갱신중인 류준열 근황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이지연

17,8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류준열이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이 화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스타일링도, 그가 광고하고 있는 화장품도 아닌 그의 헤어스타일!

독보적인 장발로 또 다른 패션매거진 '데이즈드' 9월호 커버까지 장식한 류준열! 한 달에 주류 패션 매거진 두 개의 커버 주인공이 되는 것… 원래 이렇게 쉬운 일인가요…? (긁적)(긁적)


데뷔 이후 짧은 머리를 유지하던 류준열이 갑자기 장발로 변신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2021년 여름 개봉을 앞둔 <도둑들>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 촬영 때문! 류준열은 지금 김태리, 김우빈, 조우진, 김의성 등과 함께 <외계인> 촬영 중입니다. 그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극중 캐릭터를 위해 머리를 기르고 있다고 밝혔죠! (본인 피셜 인생 최장발이라고ㅋㅋㅋ)

<외계인>은 대한민국에 사는 외계인을 소재로 한 SF 범죄물입니다. <외계인> 촬영을 하면서 다른 작품 촬영도 병행해서 중간중간 가발을 착용하고 연기하기도 했다는군요!


<외계인>에서 도대체 어떤 역할을 맡았길래 장발을 해야 할 수밖에 없었는지 기대해보며, 장발 류준열의 남친짤들을 풀면서 마무리해봅니다. (총총)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