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모 영화 비주얼 담당이었던 '비밀의 숲 2' 수사국장

씨네플레이 성찬얼 기자

11,4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비밀의 숲 2>

<비밀의 숲 2>에 등장한 뉴페이스 신재용. 경찰청 소속 수사국장인 그는 배우 이해영이 맡아 연기하고 있다. 2020년에만 벌써 드라마 3편. 바쁘게 살고 있는 그를 우린 어디서 봤을까?

출처<막돼먹은 영애씨>

이해영을 보고 '어? 장동건?' 하는 사람들이 있다. 무슨 장동건이냐, 싶겠지만 장동건은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이해영이 연기한 캐릭터.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극중 이영애(김현숙)와 결혼을 약속한 사이까지 가지만, 이별하면서 드라마에서 퇴장했다.

장진 감독의 영화를 꼬박꼬박 챙겨본 팬이라면 이해영이 익숙할 것이다. 그는 <박수칠 때 떠나라>, <거룩한 계보>, <굿모닝 프레지던트>, <퀴즈왕>, <하이힐>, <우리는 형제입니다> 등 최근작에도 빠지지 않고 출연했다.


<굿모닝 프레지던트>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퀴즈왕>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하이힐>(왼쪽), <우리는 형제입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출처<보이스>

시즌 3까지 방영한 OCN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에도 출연했다. 시즌 1에서 성운지방경찰청 강력계장 장경학 역을 맡았다. 시즌 2에서는 잠깐 얼굴을 비추지만, 이야기의 불씨를 지피는 계기로 시즌 전체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출처<공조>

또 경찰로 출연한 영화는 <공조>. 대한민국 형사 강진태(유해진)의 상사 표 반장 역으로 나오는데, 스타일이나 캐릭터 성격이 기존과 달라서 쉽게 알아보긴 어렵다.

출처<히말라야>

황정민이 주연한 영화 <히말라야>에선 산악대의 현실주의자 장철구 역을 맡았다. 당시 홍보자료에 따르면 '원정대 비주얼 담당'.

작품만 보면 '비주얼 담당'인지 긴가민가 하지만, 제작보고회 때 사진을 보면 동의할 만하다.

출처<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수남(이정현)의 남편이자 위태롭게 살아가는 규정으로 얼굴을 비췄다.

<명량>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사실 이미 한국 영화 최고 흥행 기록에도 일조한 배우. <명량>에서 이순신(최민식)을 보필하는 송희립 역으로 출연했다.

<비밀의 숲 2> 이후 차기작은 영화 <킹메이커>가 될 예정. 권력 다툼의 한복판에 선 듯한 이해영 배우가 연기로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지 기대하고 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