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 볼살 빠지고 확 달라졌다는 박보영 근황

조회수 2020. 8. 21.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유정아
찹쌀떡 같은 볼살의 소유자로 최강 동안 얼굴을 자랑하던 배우 박보영! 팬들과의 소통 방송에선 (쉬는 동안) 3kg이나 쪘다는 근황을 전하며 귀여운 '볼살 계란'을 만들어 보이기도 했는데요. 동안 얼굴형을 가진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꼽히는 박보영이 얼마 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선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볼살이 쫙 빠진 모습으로 나타났기 때문! 동글동글한 얼굴형에서 볼살이 빠진 박보영은 갸름해진 모습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과속스캔들> 속 앳된 모습이나 여러 작품 속 귀여운 캐릭터들이 인상적이어서 일까요! 강아지 얼굴상으로 대표되는 박보영이 한 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벌써 <과속스캔들>도 12년 전 영화입니다. 흐른 세월에 비하면 박보영은 그 누구보다 세월을 잘 피해 간 사람이라는 생각이...
그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대중 앞에 얼굴을 비춘 박보영! 드라마든 영화든 빨리 복귀해주세요... 케미요정 박보영의 레전드 케미가 그립습니다! (੭ ˃̣̣̥᷄⌓˂̣̣̥᷅ )੭

볼살 통통, 마냥 앳된 시절 사진들로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해 볼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