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아마존 프라임, 블룸하우스 호러 앤솔로지 <웰컴 투 더 블룸하우스> 10월 독점 공개

씨네플레이 문선우 기자

1,1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웰컴 투 더 블룸하우스>

저예산 호러 영화의 명가 블룸하우스가 아마존 프라임과 손을 잡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지난 13일(현지시간) 제이슨 블룸의 ‘블룸하우스 TV'와 아마존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웰컴 투 더 블룸하우스> 공개를 예고했다. <웰컴 투 더 블룸하우스>는 총 8편으로 구성된 호러 영화 시리즈로, 할로윈 시즌에 맞춰 올 10월 4편의 작품이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나머지 4편은 2021년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OTT 서비스 시장에 영향력을 확장함과 동시에 떠오르는 장르 영화 제작자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주기 위한 블룸하우스의 파트너십으로 비춰볼 수 있다. 블룸하우스 TV는 앞서 넷플릭스와의 계약을 통해 인도 호러 쇼와 저예산 슬래셔 영화를 제작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아마존 프라임과 협력한 이번 앤솔로지 시리즈는 블룸하우스의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주목해볼 만하다. 미국 독립영화계를 이끄는 제작사 ‘A24’와의 배급 계약으로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아마존 프라임 역시 ‘블룸하우스’라는 새로운 이름을 통해 OTT 산업 내에서 호러 영화 장르를 구축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아마존 스튜디오 영화 공동 책임자 줄리 라파포트는 성명을 통해 “<웰컴 투 더 블룸하우스>오리지널 영화 시리즈를 론칭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라며 “이 소름 끼치는 이야기들은 장르 팬들과 신인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우리는 이 이야기들을 글로벌 프라임 비디오 고객들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블룸하우스 TV 공동 대표인 마시 와이즈만과 제레미 골드 역시 “사람들이 즐거움을 얻으려는 이 시기에 재능 있는 영화제작자들의 비전이 마침내 전 세계 장르 팬들에게 보일 것이라는 사실에 흥분할 수밖에 없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덧붙여 “아마존은 영화를 제작하는 과정 내내 창조적인 비전을 지원하는 놀라운 파트너였다”라 언급하며 아마존 스튜디오에 대한 신뢰감을 보였다.

출처<웰컴 투 더 블룸하우스> 포스터

아마존 프라임은 각 두 편씩 총 2주의 시간을 걸쳐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10월 6일 비나 수드 감독의 <더 라이>와 에마뉘엘 오세이-쿠르프 주니어 감독의 <블랙 박스>가 먼저 시청자들을 만난다. 10월 13일에는 엘란 다사니-라예프 다사니 쌍둥이 형제 감독이 연출한 <이블 아이>와 호러 영화 제작자 주 키르케의 감독 데뷔작 <녹턴>이 공개된다. 아래는 영화들에 대해 알려진 세부 정보다.

출처<더 라이>
<더 라이>

감독 비나 수드
출연 미레유 에노스, 피터 사스가드, 조이 킹
시놉시스 │ 어느 날 10대의 딸이 충동적으로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를 죽였다고 고백한다. 절박해진 부모는 끔찍한 범죄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거짓말과 복잡한 속임수로 그들을 이끈다.

출처<블랙 박스>

감독 에마뉘엘 오세이-쿠르프 주니어
출연 마무두 아티, 필리샤 라샤드, 아만다 크리스틴 등
시놉시스 │ 교통사고로 아내와 기억을 잃은 한 남자. 혼자가 된 남자는 고통스러운 실험 치료를 받게 되고, 그로 인해 그는 자신이 진짜 누구인지를 의심하게 된다.

출처<이블 아이>

감독 엘란 다사니, 라예프 다사니
출연 사리타 초우드리, 수니타 마니, 오마르 마스카티 등
시놉시스 │ 한 여자가 딸의 새 남자친구가 자신의 과거와 어두운 관계를 맺고 있다고 확신하게 되면서 완벽해 보이는 딸의 로맨스는 악몽으로 변하게 된다.

출처<녹턴>

감독 주 키르케
출연 시드니 스위니, 매디슨 아이스먼, 이반 쇼 등
시놉시스 │ 한 엘리트 예술학원의 홀 안에서 소심한 음악 학생이 최근 사망한 동창생의 의문의 수첩을 발견한다. 그로인해 그녀는 자신의 기발하고 외향적인 쌍둥이 자매보다 더 눈에 띄기 시작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