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결혼식 당일 황정민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진짜 사연은?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유정아

183,0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쁜x들 한테 한 마디 해주세요.jpg

일주일에 한 번씩 커뮤니티를 뒤집어 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황정민. "이 형은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아오신" 것인지, 파면 팔수록 새로운 짤과 에피소드가 발굴된다. 다른 사람에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에피소드를 다량 보유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이하 <다만악>) 개봉 기념, 황정민의 레전드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봤다. 아, 주의! 이 기사를 보고 <다만악> 보러 가면 혼자 피식거릴 수도 있음 (ㆆ_ㆆ)!


1
Episode 1
웨딩드레스 ↔ 턱시도 바꿔입기

※ 생각보다 예쁨 주의 ※

합성 아님, 진짜임.jpg

'에이 설마 합성이겠지'라는 의심을 샀던 전설의 웨딩드레스 사진. 황정민은 웨딩드레스를, 아내는 턱시도를 입고 있는 이 사진은 많은 이들의 눈을 의심케 했다. 실제 이런 모습으로(!) 결혼식을 올린 것 아니냐는 의혹을 사기도 했는데(ㅋㅋㅋ)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황정민은 한 인터뷰에서 "실제 결혼식 사진은 아니고 웨딩촬영 때 보너스컷으로 찍은" 사진이라며 그날의 진실(!)을 밝혀주었다. 황정민씨... 의외로 예쁘장한 건 왜 그런 거죠?(;;) 과감히 웨딩드레스 착장에 도전한 그에게 존경의 박수를! 

(왼쪽부터) 황정민과 아내, 웨딩드레스 입은 황정민


2
Episode 2
'07-17 갑분뇨 사태'를 아시나요

웃기다 못해 오열하는 황선생님

갑자기 분뇨를 싸지른다! (느낌표까지 찍어주셨음)

형은 도대체 어떤 인생을…

"형은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아오신 거예요"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전설의 '07-17 갑분뇨 사태'. 네티즌들 사이에선 '삶이 퍽퍽할 때, 웃음이 필요할 때' 찾아봐야 한다는 영상으로(ㅋㅋㅋ) 불리곤 한다. 웃음 지뢰 가득한 '갑분뇨' 사건의 전말은 다음과 같다. 영화 <공작>의 네이버 무비토크 당시, '갑분싸' 신조어 뜻을 맞추는 퀴즈를 진행했는데 모든 배우들이 "갑자기 분위기 싸해진다"는 정답을 맞춘 반면 황정민만이 "갑자기 분뇨를 싸지른다"(ㅋㅋㅋㅋㅋㅋㅋ)는 전설의 오답을 적어낸 것. 자신이 말하고도 너무나 어이가 없던 황정민은 웃기다 못해 오열하기 시작하는데 … (텍스트론 도저히 다 설명할 수 없는) 전설의 '갑분뇨 사태'를 직접 꼭 영상으로 보시기를...! (↓)


3
Episode 3
등짝 스매싱 출산썰

출산하는 아내 - 출산을 즐기고 싶은 남편

출산 에피소드마저 황정민스럽기

황정민은 아빠가 되는 순간마저 평범함을 거부했다. 보통 출산 시 눈물을 흘리는 아내들의 모습이 너무 싫어서 홀로 (웃음 가득한) 축복의 현장을 마련했다고. 고깔모자를 쓰고 스피커를 준비해 산통을 겪고 있는 아내 옆에서 'September'를 열창한 황정민. 그 모습을 담기 위해 카메라를 준비하고 춤까지 췄지만, 엄청난 진통을 겪고 있는 아내는 "나가 이-씨!"라는 분노의 일침을 가했다고 한다. '출생의 순간을 즐기자'라는 원대한 꿈(!)은 그렇게 등짝 스매싱으로 끝났지만, 황정민이 얼마나 유쾌한 남편이자 아빠일지 짐작할 수 있는 에피소드! 

고깔모자 쓰고 애기 만날 준비ㅋㅋㅋ

Earth, Wind&Fire의 'September'를 열창했다고ㅋㅋ 아이야~!


4
Episode 4
유일무이 우정여행 사진 보유자

정민이 형 혼자 술 다드신 거 아니죠

형은 왜 레전드 짤마다 빠지질 않는 거죠

황정민의 레전드 짤을 이야기할 때 '우정 여행'이 빠지면 섭섭하다. 십 수년간 온라인을 떠도는 조승우, 지진희, 황정민의 우정 여행 사진은 지금까지도 커뮤니티에 회자되곤 하는데, 이 정도면 '짤' 계의 시조새라 불러도 될 것 같다. 이 사진들의 출처는 지진희의 공식 팬카페다. <대장금>으로 화려한 인기를 누리던 때, 지진희가 팬 서비스차원으로 이 사진들을 팬카페에 공개했다고. 무엇보다도 혼자 술을 다 마신 것 같은 황정민의 술톤 얼굴이 눈에 띈다. 최근에는 2000년대 초 감성을 재해석해 이들의 사진을 힙하게 연출한 짤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H.I.P

SO WHAT?


5
Episode 5
정말 형은 어떤 인생을 …

이 아이는 자라...

술을 잘 먹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사진마저 뜻밖에 화제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사진의 주인공 역시 황정민이다. 배우 원빈을 꼭 닮은 똘망 똘망한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황정민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기 때문. '황정민의 혈액에 알코올이 없던 시절'로 불리기도 하는 이 사진은 네티즌들 사이 '반전 어린 시절'로 불리며 이슈가 되었다. 어딘지 모르게(...) 어린 시절과 많이 달라지긴 했지만, 마음만은 아직도 10대 장난꾸러기 같은 배우 황정민. 남들은 하나도 가지기 힘들다는 전설의 에피소드를 이렇게나 많이 가지고 있다니. 충무로 에피소드&짤 부자로 인정합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