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론이 아빠가 된다고? 임신 소식 전한 할리우드 커플 5

조회수 2020. 4. 24.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문선우 기자

완연한 봄 날씨인 요즘, 국내외로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배우 수현이 임신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됐었죠. 수현 측 관계자는 “임신 15주 차다. 안정기에 접어들어 당분간 태교에 집중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이 밖에 해외에서는 어떤 할리우드 배우들이 임신 소식을 전했을까요? 설렘을 안고 부모가 될 준비 중인 다섯 커플을 모아봤습니다.


(왼쪽부터) 루퍼트 그린트, 조지아 그룸

루퍼트 그린트 - 조지아 그룸

가장 최근에 들려온 반가운 소식의 주인공은? <해리 포터> 시리즈 론 위즐리 역으로 출연해 명성을 얻은 영국 배우 루퍼트 그린트입니다. 여자친구인 배우 조지아 그룸 사이에서 아이가 생겼다는 공식 보도가 이어졌는데요. 두 사람의 대변인은 “루퍼트 그린트와 조지아 그룸이 임신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흥분상태에 있다. 현재로서는 프라이버시를 생각해 그 이상은 밝히지 않을 것”이라 언급했습니다.

루퍼트 그린트-조지아 그룸 파파라치 컷

2011년 만나 약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교제해온 두 사람. 한때 잠시 헤어졌지만 천생연분인 듯 얼마 지나지 않아 재결합하기도 했습니다. 루퍼트 그린트는 2018년 해외 매체 ‘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곧’ 아버지가 되고 싶다”라며 아기에 대한 간절함을 밝혀왔는데요. 위즐리 가족처럼 복작복작하고 단란한 가정을 기대해봅니다.


출처: 소피 터너 인스타그램(@sophiet)

소피 터너 - 조 조나스

<왕좌의 게임> 스타, 소피 터너도 올해 초 임신 소식을 밝혔습니다. 2016년, 소피 터너는 미국 형제 밴드 ‘조나스 브라더스’의 멤버이자 ‘DNCE'의 리더 조 조나스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공개 연애한 지 1년 만에 두 사람은 약혼을 발표했고, 3년의 만남 끝에 2019년 5월 라스베이거스에서 깜짝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 조나스의 빌보드 뮤직 어워즈 공연이 막 끝난 직후였죠. 혼인 신고까지 미리 끝내고 소피 터너는 ’소피 벨린다 조나스‘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지난 2월, 결혼 9개월 만에 소피 터너의 임신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현재는 배우 활동에 휴식기를 갖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조 조나스와 소피 터너의 재능과 밝은 성격을 고스란히 물려받을 2세는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출처: 베네티페어

펠리시티 존스 - 찰스 가드

사랑스러운 입매가 인상적인 배우 펠리시티 존스.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으로 국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펠리시티 존스는 조각가 에드 포닐스와 10년간 연애해 장기 커플로도 유명했는데요. 인연은 따로 있었나 봅니다. 2013년 에드와 헤어진 펠리시티 존스는 2015년 잉글랜드 출신의 영화감독 찰스 가드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약혼을 발표했고, 2018년 6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에어로너츠> 프리미어

결혼 후 서로의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던 두 사람. 작년 12월, 펠리시티 존스가 에디 레드메인과 두 번째로 작업한 <에어로너츠> 프리미어에서 등장하며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이유는 바로 확연하게 드러나는 부른 배 때문이었는데요. 프리미어가 끝난 후, 펠리시티 존스는 관계자를 통해 임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고, 곧장 쏟아지는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미셸 윌리엄스-토마스 카일 커플

미셸 윌리엄스 - 토마스 카일

<브로크백 마운틴>, <마릴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의 미셸 윌리엄스가 두 번째 아이를 가졌다고 합니다. 미셸 윌리엄스는 국내에서 故 히스 레저의 전 아내로 유명하죠.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눈이 맞은 두 사람은 2005년 결혼했고, 그해 10월 딸 마틸다 로즈 레저가 태어났습니다. 이후 히스 레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미셸 윌리엄스가 마틸다를 키워왔고요. 2018년 뮤지션 필 엘브럼과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미셸 윌리엄스 파파라치 컷

그런 그녀가 다시 정착하게 된 새로운 연인은 토마스 카일입니다. 브로드웨이에서 활동 중인 토마스 카일은 토니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재능 있는 프로듀서입니다. 미셸 윌리엄스와는 FX에서 제작‧방영한 <포시/버든>을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토마스 카일도 마찬가지로 배우 안젤라 크리스찬과 이혼한 경험이 있는데요. 아픔을 딛고 약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이한 두 사람에게 앞으로 꽃길만 있길 바랍니다.


올랜도 블룸-케이티 페리 커플

올랜도 블룸 - 케이티 페리

배우와 가수 커플도 있습니다.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전 배우자와의 갈등 및 바람으로 이혼한 경험이 있는데요. 서로의 상처에 아파하고 공감해 주며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는 2016년 5월 열애를 인정했지만 헤어진 후 한차례 재결합을 겪었습니다. 비온 뒤 단단하게 굳는 땅처럼 더 굳건해진 두 사람. 3년의 연애 끝에 2019년 약혼식을 올렸습니다.

'네버 원 화이트' 뮤직비디오 중

1년이 흐른 2020년 3월, 케이티 페리가 신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임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올랜도 블룸의 아이를 가졌다”라고 말하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는데요. 신곡 '네버 원 화이트(Never Worn White)' 뮤직비디오로 처음 대중들에게 부른 배를 드러냈습니다. 아쉽게도 올 6월 있을 두 사람의 결혼식은 코로나로 인해 연기됐다고 하니, 그저 무사히 출산과 결혼식을 치렀으면 합니다.

출처: 케이티 페리 인스타그램(@katyperry)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