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킹덤' 시즌2, 극악무도 중전=김혜준 반전 정체

씨네플레이 유은진 기자

155,8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킹덤> 시즌 2

“제가 계집이라는 이유만으로 언제나 경멸하고 무시하셨죠. 그 하찮았던 계집아이가 이제 모든 것을 가질 것입니다”


<킹덤> 시즌 2에서 중전의 존재감은 실로 막강했습니다. ‘내가 가질 수 없다면 남도 가질 수 없다’는 마인드로 왕좌에 앉은 그녀는 섬뜩한 미소만으로 궁궐의 모든 이를 압도해냈죠. 제 몫의 분량에서 최고의 존재감을 뽐냈던 배우 김혜준의 연기에 박수를 보낼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최근 그녀의 인스타그램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혜준이 운영하는 것인지, <킹덤>의 중전이 운영하는 것인지 모를 만큼 욕망(!) 가득 찬 귀여운 게시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중전마마 ootd. 희귀템 느낌 나는 남색 버선이 눈에 띕니다. 제가 아는 버선들은 무조건 흰색인데 말이죠.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내’ 시리즈의 시작입니다. 중전마마 간식. 중전마마 전용 상과 비슷한 디자인의 상을 할머니 댁에서 본 것 같기도 하네요. 중전마마가 흘리신 듯한 차, 상 앞으로 보이는 신문물들이 이 사진의 킬링 포인트.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내 방 벽지. 한 땀 한 땀 그려낸 수제 벽지인 걸까요?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중전마마 머리 장신구. 자외선 차단 안 되는 모자는 생사역 좀비만큼 섬뜩한 존재감을 자랑하네요;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중전마마가 사진 어플을 사용하는 법. 역시 조선의 섬뜩 갑이시네요.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아버지 물건을 탐하는 모습을 신문물과 함께 담아내기도 하셨고요,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이창 저하(주지훈)이 보면 노할 만한 게시물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중전마마 피셜 내 방, 내 자리. 역시 욕망의 화신답죠? 깨알 TMI, <킹덤> 시즌 2는 지난해 2월부터 8월까지 촬영되었습니다. 중전 마마가 너무 덥다고 말씀하시는 걸 보니, 저 사진은 여름쯤 촬영되었을 거라 추측되네요. 손풍기를 들고 겹겹의 한복을 입으신 모습! 보는 제가 다 더워집니다.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욕망의 화신의 고구마 욕망.

출처김혜준 인스타그램

뒤늦게 중전 마마 SNS를 확인한 서비(배두나)가 “네 방 아니다”라는 dm을 보냈으나, “내바아아아아아앙!!!”을 외치시는 중전 마마의 모습. 드라마 속 한 장면을 본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 외에도 김혜준 배우의 인스타그램에선 더 많은 <킹덤> 비하인드 사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귀여움 반전 매력 장착한 중전 마마 김혜준의 다음 작품 속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