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리틀스타

혼자서도 분위기있게, 홈카페 주방가전 5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홈카페 주방가전

16,2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NS를 하다가 주방 한편에 놓인 커피 머신에서 커피를 내려 마시는 홈카페 영상을 우연히 보았다.

 

우리집을 순식간에 카페로 변신시킬 수 있다니?! 정말 세상 힙해보인다. 거기다 커피도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이 얼마나 완벽한 취미인가.


뭐든지 장비빨로 승부 보는 시대니까, 일단 필요한 가전제품을 알아보자. 

출처일리카페 공식사이트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의 일리 커피 머신.

블랙, 레드 색상의 제품도 있지만 화이트 색상이 단연 영롱한 자태를 뽐낸다.

일리 커피 캡슐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황금빛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 완성!


사용하기 쉽고 가격까지 매력적이니, 홈카페 입문용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 


커피가 살짝 이리저리 튄다는 점이 흠이긴 하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 예쁘면 됐지.

출처신일산업 공식 사이트

여태껏 봤던 커피메이커 중 

가장 독특한 커피메이커가 아닐까 싶다. 

사이폰 추출 방식이란?
증기 압력으로 커피를 뽑아내는 방식을 뜻한다. 사이폰 커피는 깔끔하면서도 강한 풍미를 자랑한다.

커다란 유리관 하며, 물이 위아래로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이 마치 화학 실험을 하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겉으로만 봤을 땐 사용법이 어려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간단하다. 


제품 하단 주전자에 물을 붓고 버튼을 누른 후 원두 가루를 넣으면 사이폰 커피 완성!


사이폰 커피는 다른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에 비해 온도가 높은 편이니, 항상 주의할 것.

출처빈플러스 공식 사이트
가성비 갑으로 입소문 난  빈플러스의 제품.

직접 손으로 가는 수동 그라인더도 매력적이지만, 손목 보호를 위해 전동 그라인더를 사용해보자. 

사용법은 놀라울 만큼 간단하다. 원하는 양의 원두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분쇄 원두가 완성!    

'워셔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세척까지 가능하니 이보다 괜찮은 그라인더는 없을 것이다.

출처드롱기 공식 사이트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고집하는 얼죽아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카푸치노나 라떼가 생각난다.


2천 원짜리 다이소 우유 거품기를 사용해보기도 했지만, 풍성한 거품은 영 만들기 어려웠는데....!


이 제품만 있다면 집에서도 풍성한 우유 거품이 올라간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심지어 아이스 카푸치노까지 만들 수 있다니... 역시 자본의 힘은 위대하다!

완벽한 홈카페의 대미는 디저트 아닐까?


집에서도 부드럽고 바삭한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

어딘가 익숙한 제품일 것이라 장담한다.

 

'효리네 민박 2'에서 윤아가 사용한 제품으로 방송 직후 엄청난 판매고를 올린, 바로 그 제품이기 때문.


여타의 와플 메이커와 달리 수직으로 서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래서 계량컵으로 위에서 따라 넣기만 하면 완료!


그리고 잠금장치가 있어 절대 반죽이 흘러넘치지 않으니, 괜한 걱정 따윈 접어두자.


홈카페를 위한 주방가전 총정리
일리 - Y3.2 캡슐커피머신
신일 - 사이폰 커피메이커 커피포트
빈플러스 - 워셔블 전동 커피 그라인더
드롱기 - 구름치노
쿠진아트 - 버티컬 와플메이커

리틀스타 마트 전문 에디터 유고운

컨텐츠 제안, 제보 contents@little-stars.kr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