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W] '송지오컬렉션' 이기우♥이청아, 내가 이 런웨이의 사랑꾼

조회수 2016. 10. 20. 15: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남친은 모델로, 여친은 관객으로(부럽)
출처: 스포츠조선

"17 SS 서울패션위크 런웨이가 
사랑으로 물들었습니다...♥"

19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송지오 컬렉션이 열렸습니다. 한국 남성복계의 한 획을 그은 디자이너의 컬렉션인 만큼, 각계각층 다양한 셀럽들이 쇼를 관람하기 위해 모여들었고 특히 이날 런웨이에는 배우 차승원과 씨엔블루의 이정신 등 셀럽이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었기에 패션 관계자는 물론 언론의 관심 또한 뜨거웠다죠~ 

출처: 서울패션위크

웅장한 음악과 함께 런웨이가 시작되고 모델들이 런웨이에등장했습니다. 송지오의 아름다운 의상도 의상이지만, 그보다 더욱 시선이 집중되는 이들이 있었으니 바로 모델로서 런웨이에 오른 배우 이기우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온 여자친구 이청아!

출처: tvN '꽃미남 라면가게' 방송화면

 이청아와 이기우는 2011년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2013년도 부터 뜨겁게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늘 공식석상이나 인터뷰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커플이었기에, 이기우가 모델로 서는 중요한 이날 역시 이청아는 어김없이 등장해 든든히 힘을 보탰네요~

"외롭다...."
출처: 서울패션위크

이날 이청아는 화이트 셔츠와 도트 롱 스커트로 깔끔하면서도 발랄한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핑크 립과 아이 섀도로 은은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역시 사랑스러움이 잔뜩, 남자친구에게 힘을 보내기엔 최고의 선택이죠!

 이청아는 쇼 장에 들어서자마자 런웨이가 가장 잘 보이는 프론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 구역의 사랑꾼은 나다♥"



카메라에 포착된 이청아는 명백한 사랑꾼이었습니다. 다른 모델들이 등장할 땐 쇼에 집중하다가도 이기우가 런웨이에 등장할 땐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었드랬죠.  

출처: 스포츠조선

꿀 떨어지는 눈빛
(Feat. 그와중에 미모) 

출처: 스포츠조선

또한 이기우가 런웨이를 한바퀴를 돌아 들어갈 때마다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했어요. 보기만 해도 애정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말이죠. 

출처: 서울패션위크
출처: 서울패션위크

이날 이기우 역시 애정에 보답하듯 흔들림 없는 자태로 세 번의 런웨이를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패션도 사랑도 다 담겨있던 풍성한 쇼였네요~ 

글=서울온여자(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