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가을해진 날씨, 이주연 블라우스로 예쁨 뽐내기♥

조회수 2017. 8. 30. 15: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MBC '별별 며느리' , 다홍

무더운 여름이 가고 있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제법 쌀쌀해지는 간절기는 여자들의 옷장 속 고민이 많아지는 시즌이기도 하다.


이럴 때는 블라우스만한 효자 아이템이 없다. 적당한 보온성과 하늘거리는 소재감은 차가운 밤공기를 살며시 막아줄 뿐 아니라 멋진 스타일링까지 덤으로 가져다준다. 여기에 스커트, 팬츠 등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까지 챙겼다면 베스트!


여배우들은 벌써 트렌디한 블라우스 코디로 잔뜩 스타일링 센스를 뽐내고 있다. MBC 드라마 '별별 며느리' 속 이주연은 그 선두. 그는 극중 패션 브랜드의 홍보팀장답게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커리어 우먼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출처: 이주연 인스타그램, 패션엔 인스타그램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 인정받는 배우 이주연은 SNS에서도 화려한 블라우스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대중의 사로잡는다. 프릴 디테일과 밝은 컬러감으로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한 그의 모습은 SNS와 방송에서 자주 포착됐다.


매 시즌마다 꾸준히 유행한 프릴 디테일은 율동감으로 더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풍겨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연 역시 데일리룩은 물론 방송에서도 프릴 블라우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확 바뀐 날씨에 가을 코디가 고민된다면? '별별 며느리' 속 배우 이주연의 패션을 눈여겨보자!

출처: MBC '별별 며느리'

지난 22일 방영된 MBC '별별 며느리' 55회. 이주연은 극 중에서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룩을 선보였다. 길지 않은 분량이었지만 주얼리 없이도 화려한 금별 스타일에 많은 이들이 시선을 빼앗겼다. 나인패션의 패셔니스타, 금별 룩의 완성은 역시 프릴 블라우스가 핵심!

출처: MBC '별별 며느리' , 다홍

그는 다홍의 프리즈 스트라이프 프릴 블라우스를 선택했다. 비교적 저렴한 4만원 대 가격이면 이 가을가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주연은 드라마 속에서 은은한 브라운 웨이브 헤어를 함게 연출해 보기만해도 가을 눈 앞에 온 듯한 분위기를 더했다.


프릴 블라우스는 손등을 덮는 와이드한 커프스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하고, 소매 끝은 러플을 가미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 귀엽게 올라오는 하이넥 라인과 블라우스 앞부분의 프릴 디테일로 우아한 느낌도 낼 수 있다. 브라운, 블랙 컬러의 단정한 스트라이프 패턴 덕분에 깔끔한 오피스 룩이나 결혼식 하객 룩으로도 안성맞춤!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드라마 속 이주연은 다홍 블라우스와 심플한 H라인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극중 이주연처럼 심플한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혹은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원한다면 편안한 데님 소재나 와이드한 팬츠 등과 함께 코디하는 것도 좋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 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 은별(함은정)과 금별(이주연)이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8시 55분 방송.

▼ 이주연 블라우스 사러가기~♥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